NO.1: 電子遊戲
NO.2: 대박난 인디게임
NO.3: 성공한 인디게임
NO.4: 유명한 인디게임
NO.5: 인디 게임 디시
NO.6: 인디게임 개발 커뮤니티
NO.7: 인디게임 개발 후기
NO.8: 인디게임 대회
NO.9: 인디게임 더 무비
NO.10: 인디게임 성공사례
NO.11: 인디게임 팀원 모집
NO.12: 인디게임 현실
NO.13: 한국 인디게임
"EU 탈퇴한 이후 가장 크고 중요한 무역 협정"
(서울=뉴스1) 김예슬 기자 = 미국의 관세 위협으로 전 세계적인 불확실성이 가중한 가운데 영국과 인도가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다.
6일(현지시간) 영국 정부는 성명을 통해 "인도와의 무역 협정이 체결되면서 영국은 엄청난 경제적 이득을 얻었으며 이는 노동자와 영국 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영국은 인도 직원들의 영국 본사 이직을 개방하고,인도에서 수입되는 의류,바보 라이어 게임 웹사이트신발,보석 등에 대한 세금을 대폭 인하했다.
인도 무역부도 영국과의 FTA에 따라 섬유를 포함한 인도 수출품의 99%가 무관세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영국 위스키와 진에 대한 관세는 150%에서 75%로 줄어들고,10년 뒤에는 40%로 낮아진다.100%가 넘던 자동차 관세도 10%로 낮아진다.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는 "우리는 이제 무역과 경제의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며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대국 중 하나인 인도와 획기적인 협정을 체결했고,이 협정은 영국 경제를 성장시키고 영국 국민과 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도 이번 협정을 두고 "야심 차고 상호 이익이 되는 협정"이라고 표현했다.
양국은 지난 3년간 간헐적으로 FTA 협상을 이어 왔다.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이 양국 간 협상 타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BBC는 설명했다.
영국 정부는 "영국이 2020년에 유럽연합(EU)을 탈퇴한 이후 체결한 가장 크고 경제적으로 가장 중요한 무역 협정"이라고 밝혔다.
영국과 인도 간 교역 규모는 총 420억 파운드(약 77조5000억 원)다.영국 정부는 인도와의 FTA 체결로 2040년까지 교역 규모가 매년 255억 파운드(약 47조 원) 추가로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인디게임 팀원 모집
인디 게임 대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56조원이 넘는 세수펑크로 정부 지갑이 얇아지자 취약계층 지원에 필수적인 예산마저 지출을 줄인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인디 게임 대박,‘성난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재미동포 도급업자 대니 조(스티븐 연)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베트남계 미국인 사업가 에이비 라우(앨리 웡) 사이에서 벌어진 난폭 운전 사건을 블랙 코미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