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잭 창작비화 다시보기
비번일 서울 성산대교 위를 차로 귀가하던 20대 소방관이 화물칸에 불이 나 멈춰 있는 트럭을 발견해 진압했다.
5일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서울시 서대문소방서 소속 김정현(29) 소방교는 최근 차량화재를 목격하자 급히 차에서 내려 신속한 진화에 나서 추가 피해를 막았다.
당시 화재 현장에 출동했던 마포소방서 관계자는 “소방대가 도착해 보니 화재가 어느 정도 진압돼 있었고 트럭 차주 등과 함께 잔불 정리를 위해 적재함 물건들을 내리고 있었다”며 “신속한 초동 조치로 적재함 그을음과 종이상자 등이 일부 소실된 것 외 추가 피해는 없었다”고 전했다.
올해 6년차 소방관인 김 소방교는 “소방관이라면 근무 중이든 비번이든 위험 상황에서는 즉각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우연히 현장을 발견해 조치할 수 있어 다행이고,고등학생 도박소방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한 것 뿐”이라고 말했다.
블랙잭 창작비화 다시보기
블랙잭 창작비화 다시보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변호사 70% 증원 그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블랙잭 창작비화 다시보기,환자단체연합회에는 벽혈병환우회, GIST환우회, 신장암환우회, 암시민연대, 선천성심장병환우회, 건선협회, 1형당뇨병환우회, 신경내분비종양환우회, PROS환자단체 등 9개 단체가 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