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워크3 포커

포커스미디어 광고비 -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비용

NO.1: 미디어보드

NO.2: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효과

NO.3: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NO.4: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비용

NO.5: 엘리베이터 미디어보드

NO.6: 엘리베이터 영상 광고

NO.7: 엘리베이터tv 광고

NO.8: 엘리베이터광고 비용

NO.9: 엘리베이터광고 업체

NO.10: 타운보드

NO.11: 포커스미디어 광고비

NO.12: 포커스미디어 광고비용

NO.13: 포커스미디어 부도

NO.14: 포커스미디어 상품소개서

NO.15: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진니티를 공격한 행인 ['진니티'의 영상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진니티를 공격한 행인 ['진니티'의 영상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인 여성이 프랑스 길 한복판에서 라이브 방송 중 현지인에게 공격당해 프랑스 검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현지시간 11일 프랑스 일간 르피가로에 따르면 트위치(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100만명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스트리머 진니티가 지난 7일 프랑스 남부 툴루즈에서 생방송을 하다 공격당했습니다.

당시 중계 영상을 보면 툴루즈 시내를 휴대전화로 비추며 소개하던 진니티의 뒤로 전동 킥보드를 탄 한 남성이 다가오더니 "뭘 원하냐.더러운 창녀.꺼지라"고 욕설한다.이후 이 남성은 진니티의 휴대전화를 손으로 가격한 뒤 사라졌습니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놀란 진니티는 "무슨 상황이냐.도둑은 아니고 미친 사람"이라며 "나는 그 남자를 찍고 있던 게 아니고 여긴 공공장소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중계된 이 장면은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갔고,넥스트파워볼이를 접한 프랑스인들은 진니티에게 사과와 위로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진니티가 이후 추가로 올린 영상을 보면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한 현지인은 길에서 진니티를 발견하고는 길을 멈추고 "모든 프랑스인을 대신해 어제의 공격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상반신을 여러 차례 숙여가며 사과했습니다.

이 영상을 접한 툴루즈 검찰은 가해 남성에 대한 수사를 개시했습니다.

툴루즈 검찰청의 다비드 샤르마츠 검사는 르피가로에 이 사건이 인종차별적 가중 폭행죄와 성차별적 모욕 혐의로 다뤄질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랑스 #한국 #스트리머 #트위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엘리베이터 미디어보드

포커스미디어 광고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니키포로우 대변인은 “(미국 무기를 사용한 러시아 본토 공격 허용으로) 국경을 넘으려는 러시아군의 대규모 진격 시도에 맞서는 우리 군의 역량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커스미디어 광고비,- 운영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는데▶지금도 변화를 시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