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너스캣
NO.2: 내가만든 보너스적금
NO.3: 보너스의 의미가 있어요
트로트 가수 송가인(39) 측이 매니저 사칭 사기가 발생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송가인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6일 긴급 공지문을 내고 “최근 자사 직원을 사칭해 금품을 편취하는 이른바‘대리 구매’사기 수법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송가인 매니저를 사칭한 뒤 회식 등을 이유로 소상공인에게 접근,파이썬 러시안 룰렛한 업체에서 와인을 구매해 준비해 두면 회식 때 같이 결제하겠다고 요구했다”며 “당사 직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외부에 금전이나 물품 구매를 요청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유사한 요청을 받으면 범죄일 가능성이 높으니 절대 송금하거나 대응하지 마시길 바란다”며 “꼭 당사 직원이 맞는지 확인해 주시고 피해가 발생하셨을 경우 즉시 경찰에 신고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칭범과 점주의 문자메시지 대화에는,사칭범이 가짜 명함을 보낸 뒤 “간이 영수증이나 중간 계산서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내용이 담겼다.송가인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상황을 공유하고 “사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한편 이 같은 대리 구매 사기 사례는 최근 전국 곳곳에서 다수 발생하고 있다.특히 최근에는 소방관 등을 사칭해 음식을 대량 주문하거나 물품 구매를 요청한 뒤 잠적하는 사건이 잇따라 일어났다.당시 사칭범들은 주문 후 결제 확약서라며 위조된 공문서를 보내 점주를 안심시키는 수법을 쓴 것으로 전해졌다.
보너스캣
끈적임이 없는 보너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Xiao Yan, 나는 Yunlan Sect의 얼굴을보고 싶었고 Yanran은 나중에 당신에게 만족스러운 보상을 줄 것입니다!
끈적임이 없는 보너스,비수도권 의대는 총 27곳이지만 단국대 천안캠퍼스는 대학본부가 수도권에 있어 지역인재 선발 의무가 적용되지 않아 제외한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