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고화질 중계
NO.2: epl 무료중계 사이트
NO.3: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NO.4: 무료실시간tv중계
NO.5: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NO.6: 블루티비
NO.7: 스포티비 무료시청 사이트
NO.8: 실시간 무료중계
NO.9: 킹콩티비 스포츠중계
NO.10: 토트넘 경기 무료 시청
NO.11: 토트넘 경기 중계
NO.12: 토트넘 경기 중계 사이트
NO.13: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NO.14: 토트넘 경기중계방송
NO.15: 해외축구 무료실시간tv중계
[KBS 부산] [앵커]
부산을 대표하는 미술 거래 시장인 '아트부산'이 올해,더 새로워진 구성으로 관람객들을 만납니다.
그동안 부산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해외 유명 갤러리들의 전시가 눈길을 끕니다.
보도에 이이슬 기자입니다.
[리포트]
일상 속 흔한 물품이 미술 설치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전통적인 예술의 틀을 넘나드는 스위스의 현대 미술가,우르스 피셔의 작품입니다.
한국적 미학을 현대 추상 미술로 끌어올린 단색화의 거장,박서보의 그림도 부산을 찾았습니다.
[강명주/큐레이터 : "단풍색의 색감을 통해서 그리고 이걸 한지라는 물성(물질의 성질)에 독특하게 실험을 하셨습니다."]
부산 대표 미술 거래 시장인 '아트부산'.
올해는 17개 나라의 갤러리 109곳이 참여합니다.
부산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웠던 해외 갤러리들의 전시가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베를린과 헝가리 등 새로운 유럽 국가는 물론,마인크래프트 슬롯머신 플러그인타이완과 방콕 등 아시아 국가 갤러리들의 전시도 처음 성사됐습니다.
[오연실/관람객 : "유명한 작가라서 외우듯이 보는 작품들 말고 새롭게 접하니까 조금 신비한 느낌이 드는 작품이 많은 것 같아요."]
국내외 신생 갤러리 전시장은 참신함이 가득합니다.
젊은 작가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들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기획전에서는 부산·울산·경남을 무대로 활동하는 신진 작가 7명의 작품을 조명합니다.
[고원석/특별전 감독 : "해외에 있는 젊은 작가들이 부산에서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결국 이게 부산이라는 미술계의 토대를 더 넓히고 규모를 확장시킬 수 있는 선순환 구조로…."]
갤러리와 전시 작가,관람객들을 이어주는 특별 전시와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담론 프로그램은 동시대 미술의 쟁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이슬입니다.
촬영기자:장준영
킹콩티비 스포츠중계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나는 경기장의 문제에 대해 들었지만, 나는 당신이 Liu Qingmao와 함께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토트넘 경기중계 사이트,2% 증가하며 화장품에 이어 수출 2위 품목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