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카드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순례객들 "폭염 속 의료 지원 등 부족" 주장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성지순례(하지) 기간 1,100명 이상이 숨진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폭염 속 인파에 대비한 준비가 미흡했다는 순례객들의 증언이 나옵니다.
미국 CNN 방송은 성지순례를 다녀온 이들의 증언을 토대로 현지에서 순례객들을 보호할 의료진이나 기본 시설,물 등이 충분히 제공되지 않았다고 22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21일 사우디에서 런던으로 돌아온 지라르 알리(40) 씨는 "사람이 너무 많고 의료진이 부족했다"며 "그들은 최악 중 최악의 상황이 일어나기만을 기다렸고,그래야만 조치를 할 것 같았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또 사람들이 기절하는 일이 다반사였다며 "이 사람들이 고통받는 모습을 보니 하지에 집중할 수 없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인도네시아 출신의 아흐마드(44) 씨는 "집에 오는 길에 숨진 순례객들을 많이 봤다"며 "거의 수백 m마다 하얀 천으로 덮인 시신이 누워 있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길에서 의료진이나 구급차는 한 대도 보지 못했다며 "지역 주민이나 단체에서 물을 배급할 때마다 순례자들이 즉시 몰려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CNN은 하지 기간 부모를 잃은 한 미국인의 안타까운 사연도 전했습니다.
사이다 우리 씨의 부모는 여행사 패키지 상품을 통해 평생의 꿈이던 성지순례를 떠났지만 메카의 아라파트 산에서 실종됐습니다.그는 이후 사우디 제다 주재 미국 영사관으로부터 부모가 열사병으로 지난 15일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우리 씨는 여행사가 성지순례에 필요한 적절한 교통수단이나 증명서를 제공하지 않았고,3 카드 포커여행에 필요한 식량과 물품도 부족했다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하지는 무슬림이 반드시 행해야 할 5대 의무 중 하나로,3 카드 포커매년 이슬람력 12월 7∼12일 치러집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은 하지 기간이 여름과 겹치면서 폭염으로 심혈관 질환,열사병 등으로 숨진 사례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올해 집계된 공식 사망자 수는 약 500명이지만,3 카드 포커외신들은 실제 사망자가 이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AFP 통신은 올해 온열질환 등으로 인한 순례객 사망자를 1,3 카드 포커126명으로 집계했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사망자 수를 1,170명 이상으로 추산했습니다.이는 지난해 집계된 사망자 수인 200여 명을 훨씬 웃도는 수치입니다.
사망자가 폭증하자 일부 국가에서는 성지순례 여행사에 제재를 가하는 등 조치에 나섰습니다.
대표적으로 모스타파 마드불리 이집트 총리는 하지 여행을 주선한 여행사 16곳의 면허를 박탈하고 메카 여행 불법 알선 혐의로 여행사 관리자들에 대한 검찰 조사를 명령했습니다.AFP에 따르면 올해 사망자 중 절반 이상인 658명이 이집트인이라고 아랍 외교관들은 전했습니다.
3 카드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3 카드 포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민경 기자!서울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는 해제됐다면서요?[기자]네 그렇습니다.
3 카드 포커,계모와 아버지는 오랫동안 살았고 아버지가 아파도 계모는 아버지를 잘 간호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