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킥 눕는 이유
NO.2: 프리티지코스터
NO.3: 프리킥 잘 차는법
하지수 기자의 힐링 테이블
골 형성 높이는 식단 중요해
칼슘,비타민D와 같이 먹으면
흡수율 올라가 더욱 효과적
배출 막으려면 염분 섭취 줄여야

━
‘짝꿍 영양소’로 칼슘 흡수율 높이기


부족한 칼슘을 보충제로 채우는 사람도 많다.이때 칼슘 보충제를 과도하게 먹으면 체내에 흡수되지 않은 칼슘이 소변으로 배출되는데,수분이 부족하면 소변 속 칼슘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신장 결석의 위험이 커진다.이를 예방하려면 하루 칼슘 섭취량을 800~1200mg 내로 유지하고 수분을 충분하게 섭취해야 한다.
━
틈나면 커피·탄산음료‘벌컥벌컥’

카페인이 든 커피와 초콜릿,차,탄산음료 등의 과도한 섭취도 칼슘 배설을 촉진할 수 있어 자제한다.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고한 성인의 일일 최대 카페인 섭취량은 400㎎ 이하지만,엘든링 기억 슬롯 늘리기골다공증을 유발하는 카페인 수준은 하루 330㎎ 이상이다.일반 커피 전문점의 커피 한 잔에는 보통 100~300㎎가량의 카페인이 포함된 만큼 섭취량을 따져가며 마시는 게 좋다.알코올도 마찬가지다.알코올은 골 재생을 억제하고 소장에서의 칼슘 흡수를 방해하니 과도한 섭취를 삼간다.

참고자료=대한영양사협회
프리킥 잘 차는법
프리챌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수업 복귀를 막은 의대 학생회 3곳에 대해서는 경찰 수사도 의뢰했다.
프리챌 맞고,축구협회 관계자는 이에 대해 "대회 기간에 선수들이 다툼을 벌였다는 보고를 받았다"라며 "일부 어린 선수들이 탁구를 치러 가려는 과정에서 손흥민과 마찰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손가락을 다쳤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