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고발한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 측이 이날 피고발인 조사를 받고 있다.
17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날 오후 어도어 측 관계자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23일 하이브 측 관계자를 불러 고발인 조사를 진행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경찰에 고발한 바 있다.하이브 측은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을 탈취하는 계획을 수립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고,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이번주 중 피고인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 청장은 "고발인 측이 지난주 제출한 추가 자료 분석이 어느정도 마무리됐다"며 "고발된 3명 중 민 대표는 이번주 소환 일정이 안잡혔고,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2명 중 한 명이 출석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압수수색 가능성에 대해서는 "수사에 협조적이어서 자료 제출 및 출석 진술로 가능한 단계"라고 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공범 B씨는 "고수익 일자리가 있다"며 여학생을 모텔로 유인하고 성관계를 요구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초기업 노조는 삼성화재 리본노조, 삼성디스플레이 열린노조, 삼성전자 DX노조,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생노조, 삼성전기 존중노조로 구성됐으며 규모는 약 2만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