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닉네임 추천
SK텔레콤의 해킹 사고 이후 '유심 보호 서비스' 가입자가 2천4백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SK텔레콤은 오늘(6일) 오전 9시 기준 '유심보호 서비스 가입자 수'가 알뜰폰 이용자를 포함해 2천411만 명으로 집계됐으며 유심 교체 이용자는 104만 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가입자 2천3백만 명과 SKT 통신망을 쓰는 알뜰폰 가입자 2백만 명 가운데 해외 로밍 서비스 때문에 가입이 어려운 고객을 제외하면 내일(7일)까지 대부분 유심보호 서비스 적용이 마무리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유심 교체를 신청한 고객은 어제(5일)와 오늘 오전 9시까지 10만 명이 추가돼 누적 780만 명이 유심 교체를 예약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SK텔레콤 측은 어제부터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하면서 기타 판매점의 신규고객 유치도 평상시 대비 4분의 1 수준으로 줄었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 측은 판매점의 신규 가입 감소에 대한 영업보상은 현재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마작 닉네임 추천
마작 닉네임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B자산운용의 ‘KBSTAR 미국채30년엔화노출(합성 H)’의 경우, 올 들어 지난 18일까지 개인투자자들이 712억7000만원어치나 순매수했다.
마작 닉네임 추천,김 의원은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이 설립한 울산과학대는 현대중공업 직원과 그 가족인 동구 주민들과 뗄려야 뗄 수 없다"면서 "주민들이 20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청운체육관을 대책도 없이 열흘 뒤에 이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