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 드라마
NO.2: 블랙 영혼 의 파괴자
NO.3: 블랙 잭 1권
NO.4: 블랙 잭 만화 1화
NO.5: 블랙잭 두사람 의 검은 의사
NO.6: 블랙잭 드라마
NO.7: 블랙잭 마지막 화
NO.8: 블랙잭 만화
NO.9: 블랙잭 만화 결말
NO.10: 블랙잭 만화 순서
NO.11: 블랙잭 미 수록
NO.12: 블랙잭 손가락
NO.13: 블랙잭 의사협회
NO.14: 블랙잭 창작비화
NO.15: 영 블랙잭
NO.16: 영 블랙잭 1화
NO.17: 영 블랙잭 2화
NO.18: 영 블랙잭 5화
NO.19: 헬로우 블랙잭

위메이드 설립자 박관호 대표가 가상화폐 위믹스(WEMIX) 2차 상장폐지 사태와 관련해 "모든 법적 수단을 통해 거래소들의 불합리한 결정에 끝까지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박 대표는 전날 홈페이지에 게시한 주주 서한을 통해 "주주 여러분께 불안과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박 대표는 상장폐지 원인이 된 해킹과 관련해 "이번 사고는 위믹스 메인넷이 아닌 글로벌 게임 유저들이 사용하는 '위믹스 플레이의 브릿지 사고'이며,메인넷의 보안성과 안정성과는 무관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상장폐지에 대해 "국내 거래소들이 아무런 법적 권한이나 실체도 없는 DAXA(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라는 사적 모임을 내세워 내린 자의적이고 일방적인 야합의 결과이며,토토수학일방적인 결정 과정과 비공개 기준은 시장의 신뢰를 저해하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투자자들에게 전가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박 대표는 해외에서 위믹스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 사업을 지속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 대표는 "2024년 연간 실적 기준 전체 매출 7118억원 중 72.7%가 해외에서 발생했다"며 "미국발 블록체인 규제 완화 흐름을 타고,당사의 강점인 블록체인 게임으로 북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일본에서는 이달로 예정된 '판타스틱베이스볼 일미프로' 출시를 비롯해 현지 시장 특성을 반영한 신규 서브컬처(애니메이션풍) 게임,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미르M'을 오는 8월 중국 시장에서 정식 출시한다고도 덧붙였습니다.
박 대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올해 4분기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블랙 드라마
영 블랙잭 원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7%를 차지하는 상황에서도 당국의 관리 미숙으로 시험관들이 제각각인 규정을 적용하는가 하면 불성실한 태도를 보이는 일이 끊임없이 발생하면서 제도 개선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졌다.
영 블랙잭 원작,/미 항공우주국(NASA)미래 인류가 이주할 만한 가장 유력한 행성으로 꼽히는 화성에 쓰레기가 쌓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