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ATF,한국 프로야구2월에 이어 재지정…2011년부터 연속
[서울=뉴시스] 강영진 기자 =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FATF)가 28일(현지시각) 북한을 자금세탁 및 테러와 대량파괴무기 자금 확산 고위험 국가로 다시 지정했다고 미국의 소리(VOA)가 보도했다.
FATF는 싱가포르 총회 결과를 발표하면서 돈세탁과 테러자금 및 대량파괴무기 확산 자금 조달 방지를 위해‘대응 조치가 필요한 고위험국’으로 지정돼 있는 북한과 이란,미얀마의 지위를 그대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FATF는 지난 2월 코로나 팬데믹으로 검토가 중단된 2020년 2월까지의 상황을 반영해 북한,이란,한국 프로야구미얀마를 고위험국으로 지정했으며 이번 재지정은 팬데믹 이후 상황을 반영한 결정이다.
FATF는 “북한이 대량살상무기(WMD) 확산 및 자금 조달 관련 불법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것을 우려한다”고 밝혔다.
1989년 창설된 FATF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산하 기구로,한국 프로야구자금세탁 방지와 테러 및 대량살상무기 확산 자금 조달 차단을 목표로 하고 있다.
FATF는 지난 2011년‘주의 대상국’이던 북한을‘고위험 국가’로 상향 조정한 뒤 13년째 이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한국 프로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반면 새로운미래를 두고는 "(지지율 회복을 위해) 정치공학적으로 접근해야 한다"며 "민주당 탈당 현역의원 이삭줍기를 통해 세부터 불리고 보는 것이 (지지율 회복을 위한) 필수 선결조건"이라고 했다.
한국 프로야구,현지 매체 마우이 나우에 따르면 현재 산불 이재민 약 5천명이 개별 쉼터로 제공된 호텔 등 임시 숙소에 머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