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월드컵 트로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선릉 관리사무소에서 경찰 신고
봉분에 주먹 크기 구멍 생겨 서울 삼성동에 있는 조선왕릉 선릉.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제공
세계문화유산인 조선왕릉 선릉이 훼손돼 경찰이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 14분쯤 선릉 관리사무소 관계자로부터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시켰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이날 오전 2시 30분쯤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한 것을 확인하고 해당 여성을 추적 중이다.선릉에는 주먹 하나 크기의 구멍이 난 것으로 파악됐다.
선릉은 조선의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가 안치된 무덤으로,호날두 월드컵 트로피유네스코에 공식 등재된 세계문화유산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호날두 월드컵 트로피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호날두 월드컵 트로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날두 월드컵 트로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홍콩 교육부가 전날 일선 초중고에 내려보낸 회람을 통해 학교는 홍콩판 국가보안법이 홍콩을 어떻게 지키는지와 2020년 중국이 제정한 홍콩국가보안법의 중요성을 학생들에게 가르쳐야 한다고 권고했다고 전했다.
호날두 월드컵 트로피,헌법재판소의 결론은 ‘각하’, 판단하지 않겠다는 판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