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페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남동발전과 2600억 계약
5년간 7조원 이상 수주 목표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남동발전과 2600억원 규모의 분당복합발전소(조감도) 현대화사업 1블럭 주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1993년과 1997년 2차에 걸쳐 준공된 분당복합발전소 1·2블록을 고효율,셉페스 월드컵친환경 발전소로 전환하는 현대화 사업을 추진 중이다.두산에너빌리티는 분당복합 1블록에 380메가와트(㎿)규모 H급(터빈 입구 온도 1500℃ 이상) 초대형 가스터빈과 스팀터빈,셉페스 월드컵열공급설비 등을 오는 2028년 3월까지 공급할 예정이다.
두산에너빌리티는 국산 기술로 만든 가스터빈을 포함한 복합발전소 주기기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2019년에는 김포열병합발전소에 국산화에 성공한 첫 가스터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으며,셉페스 월드컵지난해 보령신복합발전소,셉페스 월드컵지난 1월 안동복합발전소에 주기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향후 5년간 국내에서 가스터빈 관련 7조원 이상 수주를 목표로 사업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손승우 두산에너빌리티 파워서비스BG장은 “국내 340여개 산·학·연이 함께 개발한 K-가스터빈 수주가 확대되고 있다”며 “국내 가스터빈 산업 활성화에 큰 힘을 불어넣은 한국남동발전이 안정적으로 전력과 열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공급하겠다”고 말했다.정윤희 기자
셉페스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셉페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B씨도 “일반의의 길도 있었지만 굳이 힘든 전공의 생활을 택한 건 그게 좋았기 때문”이라며 “예전 생활이 그립지만 지금 이대론 갈 마음이 없어 마음을 다잡고 있다”고 토로했다.
셉페스 월드컵,다만 거래량이 매물 증가세를 못 쫓아가는 것뿐 거래량 역시 작년보다 신장세라 현 상황에서 매물 적층 현상을 단순 가격 하락 조짐으로 해석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