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니룰나 파이터
NO.2: 드리블스 찾기
NO.3: 발더스 3 그림자 수염
NO.4: 발더스 니룰나
NO.5: 발더스 아카비 죽이면
NO.6: 발더스3 그림자 수염
NO.7: 발더스3 니룰나
NO.8: 발더스3 루크리셔스 죽이면
NO.9: 발더스3 아카비 죽이기
NO.10: 신비로운 불한당의 반지
NO.11: 아카 비추
NO.12: 아카비 니룰나
NO.13: 아카비 룰렛
NO.14: 아카비라시
NO.15: 아카비전
NO.16: 아카선비 리뷰
NO.17: 아카캉
NO.18: 아카캉 비스트테이머
NO.19: 아코 룰렛
NO.20: 쭌무비 아카자
‘2차대전 전승절’행사서 푸틴 재회
트럼프 겨냥 “괴롭힘 행동 멈춰라”
김정은 합류할 가능성은 낮아
중국 외교부는 신화통신 보도 직후 성명을 통해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이 양국 관계 발전 및 일련의 국제·지역 문제에 관해 전략적인 소통을 할 것”이라며 “상하이협력기구(SCO),파워볼 빚브릭스(BRICS) 등 다자주의 기구에서도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일방주의와 괴롭힘 행동에 반대하고 평등하고 질서 있는 다극화를 강조하며 모두에게 이로운 경제 세계화를 손 잡고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관세를 앞세워 중국과 통상 전쟁을 벌이고 있으며,우크라이나 전쟁의 빠른 휴전을 러시아에 압박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겨냥한 발언으로 풀이된다.
시 주석의 러시아 방문은 지난해 10월 러시아 타타르공화국 카잔에서 열린 브릭스 정상회의 이후 7개월 만이다.이번 전승절 행사에는 시 주석을 포함해 20여 개국 정상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한때 일각에선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방러 가능성이 제기됐다.또 김 위원장,시 주석,푸틴 대통령의 3자 회동이 이뤄질 수 있다는 전망도 나왔지만,letra pollo 바카라 생방송 타르티비현재로선 김 위원장의 방문은 추진되지 않을 것이란 관측이 힘을 얻고 있다.
한편 푸틴 대통령은 4일 러시아 국영TV와의 인터뷰에서 핵무기를 이용해 우크라이나를 공격할 가능성에 대해 “아직 그럴 필요가 없었고,앞으로도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하루 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전승절 기간인 8∼10일 휴전을 하자는 푸틴 대통령의 일방적 요구를 거절했다.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번 휴전안을 두고 “전승절에 우호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연극적인 연출”이라며 받아들일 수 없다고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