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쉬 드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전속계약 분쟁인 이른바 '피프티 피프티 사태'를 두고 소속사 어트랙트와 외주 용역사 더기버스가 법정 공방을 벌였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는 오늘(11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를 상대로 제기한 10억 원 상당 손해배상 소송의 1차 변론기일을 열었습니다.
어트랙트 측은 재판에서 "사전에 합의되지 않은 업무 용역 계약을 체결하면서 1억 5천만 원 이상의 횡령 흔적이 있다"며 "광고섭외 거절,플러쉬 드로우메일 계정 삭제 등 불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더기버스 측은 "용역계약을 무단 파기했다고 하는데,플러쉬 드로우합의 해지된 것이고 어트랙트와 피프티 피프티 멤버 간 분쟁은 더기버스가 관여한 게 거의 없다"며 "언론에서 원고 측에 유리하게 많이 보도됐는데,플러쉬 드로우재판 절차를 통해 구체적 사실관계를 밝히겠다"고 반박했습니다.
더기버스 측은 "(어트랙트는) 어떤 손해를 입증할 것인지에 대해 입증 계획도 없다"며 "구체적으로 어떤 손해가 발생했다는 건지 밝혀줬으면 한다"고도 했습니다.
이에 어트랙트 측은 "각 광고업체로부터 확인서를 받고 있는데,플러쉬 드로우구체적인 손해액을 다시 확인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어트랙트는 지난해 발생한 피프티 피프티와의 전속계약 분쟁 배후에 더기버스가 있다고 주장하며 지난해 9월 더기버스와 소속 임직원을 상대로 불법행위·채무불이행으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플러쉬 드로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플러쉬 드로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의료계에 따르면 의협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의협 회관에서 전국 대표자 비상회의를 열고 "정부가 일방적으로 정책을 강행한다면 전체 의료계가 적법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끝까지 저항하겠다"고 의결했습니다.
플러쉬 드로우,물론 감정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