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룰렛 삼치기
▲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설정한 무역 상대국에 대한 10%의 기본 관세를 낮추지 않겠지만,hotel 토토국가별 협상에서 일부 무관세가 적용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트닉 장관은 이날 CNN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기본관세는 10% 아래로 내려가지 않을 것이다.그건 우리가 갈 수 없는 지점"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암호 화폐 과세"우리는 국가별로 상대국의 특정 문제들을 해결할 것"이라며 "예컨대 우리는 철강과 알루미늄,항공기 부품의 경우 관세 없이 수입될 수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지난 8일 영국과의 무역 합의를 언급한 것으로,이에 따르면 미국은 영국산 철강·알루미늄에 대한 25% 관세를 폐지하고,영국이 100억 달러 규모의 미국 보잉사 항공기 구매 조건으로 영국 롤스로이스사의 항공기 엔진 부품에 대한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습니다.
러트닉 장관은 "적어도 (4월 2일 상호관세 발표일인) '미국 해방일'에 발표된 관세율을 봤을 것"이라며 "미국 제품이 외국 소비자의 (매장) 선반에 올라갈 수 있도록 한다면 그 관세율을 낮출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러트닉 장관은 스위스에서 이틀째 진행 중인 중국과의 무역 협상에 대해선 "잘 해결될 것으로 낙관한다"고 답했습니다.
하지만,트럼프 대통령이 전날 자신의 SNS에 언급한 "많은 것에 동의가 이뤄졌다",러시안 룰렛 어원"전면적인 리셋(재설정)이 있었다"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요청하자 "(미국) 협상팀이 열심히 일하고 있다.그들에게 맡기겠다"라고만 답했습니다.
룰렛 삼치기
룰렛 삼치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외출을 하시기 전에는 기온을 좀 확인하시고 폭염 시에는 되도록 외출을 안 하시는 게 좋고요.
룰렛 삼치기,뉴스1 관련뉴스▶ "난 너무 굶었어" "발정기야" 음란문자 수십통 보낸 교회 집사▶ "암 걸린 남편이 외도…치료약·비아그라 같이 먹어, 수치 뚝"▶ 황정음, 남편 이영돈 외도설 간접 인정?…"한 번은 참았다"▶ 박수홍 "남은 정자 몇없어"…장성규 "형이 첫경험 시켜줬잖아"▶ '위아래'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