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경북 봉화군의 한 경로당에서 단체로 오리고기를 먹은 노인 가운데 4명이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이들의 혈액에서 농약에 쓰이는 살충제 성분이 검출돼,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2015년 상주 농약 사이다,2016년 청송 농약 소주,2018년 포항 농약 고등어탕에 이어 경북에서만 벌써 네 번째입니다.
심우영 기자입니다.
【 기자 】
복지관으로 119구급대원이 다급히 들어옵니다.
잠시 후,퓨처스리그 순위의식을 잃고 축 늘어진 70대 여성을 들것으로 옮깁니다.
어제 오후 2시쯤,오리고기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온 경로당 어르신 41명 가운데 4명이 의식을 잃었습니다.
▶인터뷰 : 목격자
- "막 거품도 내고,퓨처스리그 순위심정지가 바로 되는 거라.전신이 다 마비됐어.구급차 와서 태워서…."
▶스탠딩 : 심우영 / 기자
-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1시간 뒤,퓨처스리그 순위이곳 경로당과 인근 복지관에서 탁구를 비롯한 취미 활동을 중 갑자기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병원에서 어르신들의 위를 세척한 결과 소량의 살충제 성분의 농약이 검출됐습니다.
병원은 다시 정밀 검사에 들어갔습니다.
▶인터뷰(☎) : 병원 관계자
- "피검사하고 소변 검사 쪽에서는 (농약이) 검출이 안 된 것 같더라고요."
경찰은 원한관계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식당보단,퓨처스리그 순위식사 후 이동 과정에서 농약이 든 음료를 마신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식당은) CCTV가 다 있기 때문에 다 보이잖아요.CCTV가 없는 곳이 문제지.(원한관계는) 조사하면서 밝혀질 문제입니다."
경찰은 CCTV를 분석하는 한편 경로당 회원 등 탐문을 통해 용의자를 찾는 데 주력할 방침입니다.
MBN뉴스 심우영입니다.
영상취재 : 김형성 기자:
영상편집 : 김미현
퓨처스리그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퓨처스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톈안먼 사태 35주기를 이틀 앞둔 지난 2일 찾은 베이징(北京) 톈안먼 광장은 외신 기자의 광장 출입이 제한된 속에 긴장감이 역력했다.
퓨처스리그 순위,유예기간이 지나 중소기업을 완전히 졸업한 중견기업에 대해서는 추가 3년 동안 R&D·투자 세액 공제율 ‘점감’(점점 줄어듦) 구간을 도입해 급격한 세제 혜택 감소를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