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 체인 개인 정보
NO.2: 블록 체인 개인 정보 보호 모델
NO.3: 블록 체인 개인 정보 보호법
NO.4: 블록 체인 거래 정보
NO.5: 블록 체인 정보
NO.6: 블록 체인 정보 보안
NO.7: 블록 체인 정보 통신 기술
NO.8: 블록체인 개발자 현실
NO.9: 블록체인 기술 종류
NO.10: 블록체인 단점
NO.11: 블록체인 문제점 사례
NO.12: 블록체인 서비스 사례
NO.13: 블록체인 원리
NO.14: 블록체인 정보보호
NO.15: 블록체인 코인
NO.16: 블록체인 특징
NO.17: 블록체인 특징 4가지
NO.18: 블록체인 플랫폼 종류
NO.19: 블록체인 활용사례
NO.20: 블록체인이란 쉽게
NO.21: 의료 정보 블록 체인
NO.22: 정보 처리 기사 블록 체인
한 중소기업 직원이 거래처에 돈을 보내는 과정에서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바람에 엉뚱한 곳으로 입금이 됐는데,바카라사이트 추천 디시계좌주가 사망한 사람이어서 돈을 돌려받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7일 부산사하경찰서에 따르면 전북 부안의 한 중소기업 직원 A씨가 지난 3월 12일 거래처에 보내야 할 320만원을 잘못 송금했다.A씨는 송금하는 과정에서 거래처 계좌번호 13자리 중 한 자리를 잘못 입력해 돈을 보냈다.
그런데 잘못 보낸 계좌의 주인은 부산 사하구에 거주하다 5년 전 사망한 B씨였다.통상 착오 송금을 한 경우 은행이 입금받은 사람에게 연락해 자진 반환을 부탁하는 게 일반적이다.그러나 수취인이 망자여서 은행도 해결해주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A씨는 전북 부안경찰서에 진정서를 제출했으며,사건을 넘겨받은 부산 사하경찰서가 B씨의 상속인을 수소문했다.사하경찰서는 B씨 자녀 3명 중 한 명을 찾아 돈을 반환하겠다는 의사를 확인했지만,벳 365 pvc나머지 자녀 2명과는 연락이 닿지 않았다.계좌의 주인이 사망한 경우 상속인 전원이 동의해야 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A씨가 돈을 돌려받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경찰은 결국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했다.A씨는 부당이득반환청구소송으로 돈을 돌려받아야 하는데,메이저사이트 추천상속인과 연락이 닿지 않아 승소하더라도 돈을 돌려받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