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oogle翻譯
NO.2: 구글 웹사이트 번역
NO.3: 구글 웹사이트 번역기 사용법
NO.4: 구글번역
NO.5: 무료 웹사이트 번역기
NO.6: 웹사이트 번역
NO.7: 웹사이트 번역 ai
NO.8: 웹사이트 번역 api
NO.9: 웹사이트 번역 기능
NO.10: 웹사이트 번역 디시
NO.11: 웹사이트 번역 모바일
NO.12: 웹사이트 번역 사이트
NO.13: 웹사이트 번역 설정
NO.14: 웹사이트 번역 앱
NO.15: 웹사이트 번역 어플
NO.16: 웹사이트 번역 오류
NO.17: 웹사이트 번역 추천
NO.18: 웹사이트 번역 크롬
NO.19: 웹사이트 번역 파파고
NO.20: 웹사이트 번역 확장프로그램
NO.21: 웹사이트 번역기 추천
NO.22: 파파고 번역기
30일 압수수색…개통한지 20일 된 아이폰 확보
(서울=뉴스1) 신윤하 김종훈 기자 = '건진법사' 전성배 씨(65)의 부정청탁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건희 여사와 수행 비서들의 휴대전화 등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작업에 나선 것으로 7일 전해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와 김 여사가 운영한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을 압수수색해 김 여사의 휴대전화와 공기계 등을 확보했다.
검찰이 확보한 김 여사의 휴대전화는 개통한 지 약 20일밖에 되지 않은 아이폰 16 모델인 것으로 알려졌다.김 여사는 지난달 4일 윤석열 전 대통령이 파면된 후 이 휴대전화를 개통해 사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검찰은 2022년 통일교 고위 인사 윤 모 씨와 전 씨가 김 여사에게 청탁 목적으로 '그라프'(Graff)사 다이아몬드 목걸이,샤넬 백,파워볼 바카라인삼주 등을 건넸다는 의혹도 들여다보고 있다.
검찰은 윤 씨가 통일교의 캄보디아 사업 등에서 정부의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지원을 받기 위해 전 씨를 통해 각종 선물을 건네며 윤 전 대통령 측과 접촉하려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웹사이트 번역 모바일
웹사이트 번역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할 때 이제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기라고 판단을 해서 일정을 정해서 발표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번역,kr)[핫클릭]▶ "의료접근성 높아서 증원 무필요?"…의협 주장 따져보니▶ "ㅈㄱ님이 통화 원하십니다"…그날, 바삐 오간 메세지▶ "OO 안 되니까 화나서" 폐지 더미에 불붙이고 줄행랑▶ "나 공무원이야" 만취 막말 그 사람, 이번엔 뭘 했나▶ "한국의 저출생, 우연 아니다"…'이것' 지적한 외신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