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갤럭시 동영상 아웃포커싱
NO.2: 갤럭시 라이브 포커스
NO.3: 갤럭시 라이브포커스
NO.4: 갤럭시 멀티포커스
NO.5: 갤럭시 모션포토
NO.6: 갤럭시 사진 아웃포커싱 보정
NO.7: 갤럭시 아웃포커스
NO.8: 갤럭시 아웃포커싱 끄기
NO.9: 갤럭시 아웃포커싱 보정
NO.10: 갤럭시 아웃포커싱 후보정
NO.11: 갤럭시 카메라 아웃포커싱 끄기
NO.12: 갤럭시 카메라 포커스
수도 요금 불만에 욕설에 폭행
쓰러진 상대 보고서도 폭언 계속
"민원인 무서워 일을 할 수 없다"
제주에서 수도검침에 나섰던 공무원이 주민으로부터 폭행 당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제주시 등에 따르면 읍면지역에서 수도 검침 업무를 하는 50대 여성 A 씨는 그제(8일) 홀로 검침 업무에 나섰다 집 안에 있던 주민에게 폭행 당했습니다.
A 씨는 "검침을 위해 집 안으로 들어섰는데 마당에 있던 주민이 수도요금이 너무 많이 나온다며 갑자기 온갖 욕을 쏟아냈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해당 주민에게 부과된 수도 요금은 3만 원 정도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A 씨는 "요금 불만을 하길래 으래 '물을 많이 쓰셨냐' 말했는데 갑자기 주먹으로 얼굴을 때렸다"고 말했습니다.
폭행을 당해 넘어진 A 씨는 무릎 등을 다쳤고,축구 토토 이월주민은 이후에도 10여 분 동안 폭언을 이어갔다고 A 씨는 전했습니다.
A 씨는 "당시 지나가던 다른 주민이 소리를 듣고 들어와 말렸는데,이더 리움 네트워크 코인이 분이 없었으면 더 맞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황은 경찰까지 출동하고 나서야 마무리됐고,김마메 경마A 씨는 병원에서 전치 2주의 진단과 함께 수면제도 처방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A 씨는 "이 일을 10여 년 하며 온갖 욕을 듣고 여러 상황을 겪었지만 이런 폭행은 처음"이라며 "겁나서 일을 할 수 없다"고 토로했습니다.
폭행을 한 주민은 이튿날 사무실로 찾아와 사과의 뜻을 밝혔지만 A 씨와 직접 만나진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갤럭시 모션포토
갤럭시 라이브 포커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본래 키움증권은 지난해 신청을 하고 인가까지 마칠 계획이었으나 오너 리스크에 무기한 연기 상태에 들어간 바 있다.
갤럭시 라이브 포커스,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보고서에 따르면 버크셔해서웨이는 지난해 4분기 미국 CBS 방송과 할리우드 영화제작사 등을 보유한 글로벌 파라마운트의 주식 3천40만주를 처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