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윌리엄 힐 $2,021 무위험 베팅

용용선생 마작 질문 - 용용선생 마작 질문

NO.1: 용용선생 마작 질문

“검색 다변화에 대비.개인화된 콘텐츠 늘릴 것”


네이버 본사/뉴스1
네이버 본사/뉴스1
최수연 네이버(NAVER) 대표가 최근 생성형 인공지능(AI) 성장으로 검색 트래픽이 저감될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현재 네이버 검색 쿼리(검색문) 트렌드에서 생성형 AI로 인한 악영향은 보이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최 대표는 9일 오전 열린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검색 서비스 특징에 기인한다“라며 이같이 설명했다.최근 애플의 서비스 부문 책임자인 에디 큐 부사장은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독점 해소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AI 기반 검색이 결국 구글과 같은 표준 검색 엔진을 대체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네이버의 주가는 하루 만에 5% 넘게 내린 바 있다.

최 대표는 ”네이버의 검색 서비스 자체가 예전부터 정답형 검색에 집중하기보다는 이용자들이 쇼핑하거나 맛집을 찾는다거나 여러 가지 탐색형 정보들에 대해 검색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까지는 생성형 AI 서비스들이 비상업적인 정답형 정보성 검색 쿼리가 비중이 좀 높은 경쟁사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네이버가 상대적으로 강한 비즈니스적인 쿼리들,마작게임 추천탐색적인 쿼리들 그리고 정답이 없는 쿼리들에 대해서는 오히려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다만 최 대표는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의 활용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고 최근에 플레이스나 검색 쇼핑을 연결하려는 여러 가지 흐름을 잘 인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이어 ”이런 생성형 AI 검색이 더욱더 진화하면 이용자들의 정보 소비 행태도 결국 다변화될 것으로 판단한다“라고 밝혔다.

최 대표는 ”이런 경우 이용자 개개인의 파편화된 관심이나 맥락에 맞춰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한다.따라서 연내에 네이버만이 보유하는 방대한 데이터와 기술을 기반으로 앱 서비스와 통합 검색을 개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탐색을 고도화하고 개인화된 콘텐츠 소비를 확대해 AI 기반 기능 등을 통해 네이버의 강점인 검색 쇼핑 플레이스 등 서비스로 잘 연결될 수 있도록 경험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용용선생 마작 질문

용용선생 마작 질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한국 정치 발전에는 무슨 도움이 되겠나"라며 "러시아 공산 혁명, 중국 문화대혁명, 통합진보당 사태 등에서 우리가 목도했듯이 극단적 생각을 가진 소수가 상식적인 다수를 지배하는 가장 우려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용용선생 마작 질문,집과 유사한 환경의 요양시설인 한국형 유니트케어도 시범사업 후 내년에 본사업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