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永恆紀元
NO.2: 무료 MMORPG 추천
NO.3: 무료 PC RPG 게임 추천
NO.4: 무료 PC 싱글 RPG 게임 추천
NO.5: 무료 RPG 게임 추천
NO.6: 무료 RPG 게임 추천 디시
NO.7: 무료 온라인 RPG 게임
NO.8: 스팀 무료 MMORPG
NO.9: 스팀 무료 RPG 게임
NO.10: 아이온: 영원의 탑
NO.11: 온라인 RPG 게임 추천
식당 음주 인터넷 생중계해 "운전 때는 소량만 마셨다" 진술 기각[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되자 “집에서 술을 마셨다”고 우긴 40대가‘먹방’중계를 한 사실이 확인돼 처벌받았다.
A씨는 지난해 7월 10일 오후 9시쯤 춘천시내 도로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05% 상태로 의무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오토바이를 운전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식당에서 마신 술은 소주 1잔과 맥주 1잔에 불과했고,오토바이를 운전해서 집에 돌아온 다음 마신 음주량이 있기 때문에 운전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0.03% 이상임을 단정하기 어렵다”고 주장했다.
재판부는 A씨 주장대로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할 경우 0.03%에 미치지는 못한다고 봤다.그러나 A씨가 식당에서 술을 마실 당시 인터넷방송으로 생중계한 모습에는 음주량이 상당했고,사건 발생일 이틀 뒤에 지인에게‘집에서 술을 먹었다고 우겼다’거나‘소주 1잔,맥주 1잔 먹었다고 우겨야지’라는 취지의 말한 점을 근거로 0.03% 이상이라고 판단했다.
또 집에서 마신 음주량에 대해 처음에는 소주 1∼2잔이라고 했다가,도박방조죄음주 측정 뒤에는 3∼4잔이라고 번복하고,포커 진행 순서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받을 때는 깡소주를 마셨다고 바꾸고,토토 문자발송그 뒤에는 소주 반병을 500㏄ 잔에 마셨다며 번복한 점 때문에 A씨 진술 신빙성이 떨어진 점도 판결에 영향을 미쳤다.
또 경찰 조사 결과 경찰관이 집에 오기 5분 전 소주를 마셨다고 주장하면서도 소주병은 물기 하나 없는 깨끗한 빈 병이었고,물방울이나 성에가 전혀 없다는 사실도 A씨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무료 온라인 RPG 게임
무료 온라인 rpg 게임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75세는 너무 이르다"부터 "안락사 반대"까지"플랜75 같은 법 국회 통과된다면 반대 서명운동 할 것""이런 식으로 사람을 비용 문제로 접근하면, 장애인은 설 자리가 없다"할 말 많은 노인들.
무료 온라인 rpg 게임 추천,최저 연 1%대 금리로 최대 5억원까지 빌려주는 신생아 특례대출은 공급 규모가 지난해 특례보금자리론보다 작고 신청 조건이 까다로워 영향이 제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