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입머니 10000원
NO.2: 가입머니 2 만원
NO.3: 가입머니 주는 사이트
NO.4: 꽁포사이트
NO.5: 신규가입머니 즉시지급
NO.6: 신규가입머니 지급 꽁벤져스
NO.7: 신규가입머니지급
NO.8: 카지노 가입머니 즉시지급
NO.9: 환전가능 가입머니
"고발장 접수해 남대문경찰서 수사 중"
경찰이 SK텔레콤 해킹 사태와 관련해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에 대한 수사에 돌입했다.
경찰청 관계자는 12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달 30일 최 회장과 유 대표를 상대로 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지연 신고 관련 고발장이 접수됐다”며 “이달 1일에는 SK텔레콤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업무상 배임 등 혐의 고소·고발장이 접수돼 두 건 모두 남대문경찰서가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SK텔레콤 해킹 사고와 관련해 피해 서버와 악성코드 등의 정보를 확보하고 이를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공격 위치의 인터넷주소(IP) 주소를 추적하고 있다.경찰은 “아직 해킹 세력을 특정하지 못해 특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경찰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관련해 14건의 진정을 접수해 수사 중이다.경찰은 “백 대표와 더본코리아에 대해 식품표시광고법·식품위생법 위반 등 혐의로 총 14건을 수사 중”이라고 전했다.
충남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지난 2023년 지역축제에서 생고기를 상온에 방치한 채 용달차로 운반했다는 주장 등이 담긴 민원 6건을 접수하고 수사 중이다.산업용 금속 조리도구 사용 의혹 등 서울 서초경찰서에 접수된 2건에 대해서는 진정인 조사를 마치고 강남경찰서로 이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경찰은 6·3 대선과 관련해 선거사범 총 83건,보드게임 추천 2인162명을 수사하고 있다.금품수수,경마장가는길 영화허위사실 유포,공무원 선거 관여,싱글 포커게임선거 폭력,불법단체 동원 등 5대 선거 범죄에 대해서는 고소·고발 등을 접수해 129명을 수사 중이다.경찰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관련한 온라인상 협박 게시물 7건을 수사해 이중 1건을 송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