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adugi
NO.2: 사설홀덤사이트
NO.3: 온라인 홀덤 게임
NO.4: 온라인 홀덤 캐쉬 게임
NO.5: 온라인 홀덤사이트
NO.6: 온라인 홀덤캐쉬 게임
NO.7: 온라인홀덤순위
NO.8: 텍사스 홀덤 PC 게임
NO.9: 텍사스 홀덤 온라인 게임
NO.10: 한게임 포커
NO.11: 해외 온라인 홀덤
NO.12: 현금홀덤사이트
NO.13: 홀덤 플래시게임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대중 칩 수출 제한을 종료할 것으로 알려짐에 따라 엔비디아가 3% 이상 급등했다.
7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3.10% 급등한 117.06달러를 기록했다.이로써 시총도 2조8560억달러로 불었다.
이날 미국 상무부 대변인은 “인공지능(AI) 칩 수출에 대한 바이든 시대의 제한을 철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바이든 시대의 AI 규칙은 지나치게 복잡하고 지나치게 관료적"이라며 "곧 철폐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는 전일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대중 AI 칩 수출을 제한하면 화웨이만 이득을 볼 것이라고 경고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그는 전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서비스나우의 '지식 2025' 콘퍼런스에 참석,"지금 당장 모든 사람 앞에서 미국의 AI를 공개하자"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중국의 인공지능 시장이 향후 2~3년 내에 약 500억달러(약 70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무신사 신규가입 쿠폰이를 놓치는 것은 엄청난 손실"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중국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면 많은 이익을 거둬 미국에서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는 정부의 정책에 적극 협력할 것이지만,정부는 민첩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미국 상무부가 이날 전격적으로 대중 반도체 수출 제한을 철회한 것으로 보인다.
홀덤 플래시게임
온라인 홀덤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 글로벌 AI경쟁에서 선두는 미국입니다.
온라인 홀덤 게임,AI가 제작한 MBC 'PD가 사라졌다', 오늘(27일) 첫 방송뉴스 기사MBC가 세계 최초로 AI PD가 연출한 프로그램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