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때리고 맞기
NO.2: 때리고 맞고 맞다보면
NO.3: 멍때리고 있어
한경협 기업가정신발전소,8일 토크 라이브 개최[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한국경제인협회 기업가정신발전소가 오는 8일 오후 3시‘제1회 기업가정신발전소 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창업가들의 도전 사례를 공유하고 누구에게나 잠재돼 있는 기업가정신을 깨우기 위해 기획했다.오프라인 현장에는 한경협이 지난 200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경제교육 프로그램인 YLC(영리더스클럽) 대학생 100명이 함께 한다.
정현경 뮤직카우 대표,김태호 뤼튼 공동창업자가 강연 연사로 나선다.정현경 대표는‘음악과 금융의 만남,게임 시작 배경새로운 시장을 열다’를 주제로 음악 지적재산권(IP) 조각 투자 시장을 개척했던 과정을 설명한다.김태호 창업자는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 플랫폼을 창업하고 성장시킨 과정을 공유한다.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정철 기업가정신발전소장은 “토크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세대가 기업가정신의 가치에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했다.
(사진=이데일리DB)
때리고 맞고 맞다보면
때리고 맞고 맞다보면 모두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우리나라도 고물가에 소비여력이 줄어 '내수'에 빨간불이 켜진 상황인데요.
때리고 맞고 맞다보면 모두가,관계자는 “사망한게 맞다”며 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