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누누티비 다시보기
NO.2: 다나와티비다시보기
NO.3: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NO.4: 무료드라마다시보기
NO.5: 무료티비다시보기
NO.6: 무료티비보기
NO.7: 무료티비사이트 순위
NO.8: 무료티비사이트순위
NO.9: 코리아 tv 무료보기
NO.10: 티비나무 다시보기
전광훈 목사를 주축으로 한 대한민국바로세우기운동본부(대국본)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종로구 광화문 일대에서 '국민 저항권 광화문 국민대회'를 개최했다.경찰 비공식 추산 7000명이 모였다.참가자는 궂은 날씨에 우의를 입고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계엄령은 정당했다",마작 오카다"부정선거 밝혀라" 등의 구호를 외쳤다.
무대에 오른 연사들은 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 파기환송한 것을 고리로 발언을 이어갔다.
주옥순 엄마부대 대표는 "사법부가 대한민국의 운명을 바로 세운 시간"이라며 "범죄자가 지도자가 되면 이 나라가 어떻게 되겠느냐"고 주장했다.
오후 2시부터는 윤 전 대통령 지지자들이 서초구 교대역 8번 출구 앞에서 윤 전 대통령 응원 집회를 열기도 했다.
경찰은 광화문에 기동대 15개 부대,안전한바카라교대역 인근에 16개 부대 등 총 2000여명을 투입해 경비에 나섰다.
윤 전 대통령 탄핵을 촉구해온 시민단체 촛불행동은 오후 4시부터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법비(法匪)에게 철퇴를'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제138차 촛불대행진'을 열 예정이다.
이들은 조희대 대법원장 등 대법관들이 이재명 후보 사건을 정치적 의도를 갖고 파기환송한 것으로 의심된다며 강도 높은 항의 집회를 예고했다.
코리아 tv 무료보기
무료티비사이트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5월 가상자산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엘살바도르 정부의 경제 고문으로 합류했다.
무료티비사이트순위,OCI그룹이 지난 2022년 인수한 부광약품은 적자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