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 직권 남용 기소 후 병합 신청
‘건진 게이트’김 여사 압수수색
검찰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형사 재판을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을 1일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하고,게임 영상 디자이너윤 전 대통령 재판을 맡고 있는 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재판장 지귀연)에 이 사건도 병합해 심리해달라고 요청했다.
검찰은 불법 비상계엄 선포의 피의자로 윤 전 대통령을 기소할 당시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했다.현직 대통령은 내란·외환죄 외의 범죄 혐의로는 소추되지 않는 헌법상 불소추권 때문이었다.하지만 지난달 4일 헌법재판소가 윤 전 대통령을 파면하면서 그 보호막이 사라짐에 따라 직권남용 혐의도 추가해 재판에 넘긴 것이다.검찰 관계자는 "직권남용죄는 내란죄와 사실관계가 다르지 않고 신속하게 기소해서 같이 심리했으면 좋겠다고 본 것"이라고 했다.
이미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등이 직권남용 혐의로 기소돼 공판이 진행되고 있다.검찰은 윤 전 대통령이 군인과 경찰을 국회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거연수원,더불어민주당 당사 등에 출동시켜 시설을 봉쇄·점검하고 출입을 통제한 것 등을 직권남용 공소 사실에 포함시켰다.
검찰이 불구속 기소를 택한 것은 앞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내란죄와 직권남용 혐의로 구속영장을 발부받은 적이 있기 때문이다.형사소송법에 따라 같은 범죄 사실에 대해서는 다시 구속영장을 청구할 수 없다.
한편 무속인 '건진법사' 전성배씨의 부정청탁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남부지검은 이르면 내주 중 김 여사를 소환조사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검찰은 앞서 지난달 30일 윤 전 대통령 사저와 김건희 여사의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등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였다.
전성배씨는 통일교 측 관계자로부터 김 여사에게 줄 선물 명목으로 고가의 목걸이와 명품 가방 등을 받았다는 혐의와 관련해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압수 수색은 이 같은 물품들이 실제 김 여사에게 전달됐는지 등을 확인하는 차원이 있었지만 검찰은 이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한다.통일교 측의 선물 전달 시도와 관련해 검찰은 뉴스전문채널 인수,one casino bonus codes공적개발원조 지원 등의 청탁이 있었는지를 수사하고 있다.
천사 사이트
천사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8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은 현지 목격자들을 인용해 몇몇 이스라엘 탱크들이 라파 중심부에 도달했다고 보도했다.
천사 사이트,(반올림피자 제공)수년간 중식당만 운영하던 한 씨가 피자 가맹점 운영에 쉽게 뛰어들 수 있었던 건 반올림피자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한몫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