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dicting Games
NO.2: RPG 게임 추천
NO.3: pc게임 순위
NO.4: pc게임 추천
NO.5: 게임 추천
NO.6: 닌텐도 게임 추천
NO.7: 모바일게임 추천
NO.8: 무료 PC 게임 추천
NO.9: 무료게임 추천
NO.10: 보드게임 추천
NO.11: 스위치 게임 추천
NO.12: 스팀 게임 추천
NO.13: 스팀게임 추천
NO.14: 심심할때 하는 컴퓨터 게임
NO.15: 온라인게임 추천
NO.16: 플스 게임 추천
NO.17: 플스5 게임 추천
NO.18: 혼자 할만한 PC 게임
NO.19: 혼자 할만한 무료 PC 게임
아스팔트 강자의 도전
산업용 아스팔트 70% 이상 점유
유리섬유 플라스틱 연내 생산
부식 적어 건축물 붕괴 위험 감소
송상호 대표 "탄소 30% 감축"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한국석유공업은 아스팔트업계 절대 강자로 꼽힌다.정유사에서 사 온 아스팔트 재료에 첨가제를 넣어 100종 이상의 제품을 생산해 국내 산업용 아스팔트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건설업종이 극심한 침체를 겪은 지난해에도 회사 덩치를 키운 배경이다.
가만히 있어도 불멸의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이 회사가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아스팔트 사용이 크게 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철근 대체재를 개발했다.연내 첨단 유리섬유를 생산해 신시장을 열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지난 3월 취임한 송 대표는 임기를 시작하자마자 회사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섰다.주력 사업인 아스팔트로만 먹고살 수 없다고 판단해서다.한국석유의 지난해 매출은 7212억원으로 전년 대비 6%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9% 줄었다.인건비와 자재값이 오르는 와중에 건설 경기까지 고꾸라진 결과다.아스팔트 다음으로 매출 규모가 큰 합성수지 사업이 중국의 저가 공세로 수익성이 떨어진 것도 영향을 미쳤다.송 대표는 “앞으로 중국이 따라오기 힘든 GFRP,바카라 헐크폐유기용제 및 폐아스팔트 재활용을 신사업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송 대표는 대표적인 유리 전문가다.유리섬유 제조사인 한국오웬스코닝을 20년간 이끌다가 한국석유공업으로 옮겼다.그는 “오래된 내부 철근이 염화칼슘과 물 때문에 부식해 2023년 분당 정자교가 무너졌다”며 “붕괴 이후 유리섬유가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이 사고 이후 한국도로공사는 교량 슬래브에 철근 대신 유리섬유를 의무적으로 사용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국토교통부는 지난해 말 콘크리트 구조 설계 기준을 바꿔 GFRP도 철근 대신 쓸 수 있도록 허용했다.한국석유뿐 아니라 철강사들도 GFRP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도로에만 깔던 아스팔트를 철도에 넣는 아스팔트 콘크리트 궤도 사업도 신사업 목록에 들어 있다.자갈 대신 특수 제작한 아스팔트와 콘크리트로 궤도 사이를 포장하는 기술은 이 회사만 보유하고 있다.별도 양생이 필요하지 않아 시공·보수기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게 장점이다.송 대표는 “연간 새로 놓이는 철도가 200㎞ 정도 된다”며 “유럽에선 예전부터 활용 중”이라고 전했다.
연말엔 아스팔트 방수시트 통합공장 설립도 마무리된다.건설사업이 많은 동남아시아가 공략 대상이다.그는 “이 분야 강자인 일본의 생산설비가 노후화해 우리에게도 기회가 올 것”이라고 내다봤다.
플스5 게임 추천
게임 추천 pc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삶은 죽음까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게임 추천 pc,준공 승인이 나지 않은 아파트는 건물 등기를 칠 수 없어 주택담보대출과 소유권 이전 등에 제약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