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업 로고 모음 사이트
NO.2: 로고 모음 사이트
NO.3: 로고북 사이트
NO.4: 무료 로고 사이트
NO.5: 브랜드 로고 모음
NO.6: 브랜드 로고 찾기
NO.7: 앱 로고 레퍼런스
NO.8: 한국 기업 로고 모음
조기 대선을 앞두고 정치 분야 도서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저서 '결국 국민이 합니다'가 다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9일 교보문고가 발표한 5월 1주차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신작 모바일 rpg게임'결국 국민이 합니다'는 전주보다 3계단 상승하며 종합 1위를 차지했다.종이책 판매는 물론,전자책 판매량이 전주 대비 68.7배 증가하며 지지층의 온라인 구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치 분야에서는 이 책 외에도 이재명 관련 에세이와 과거 출간작의 관심도 동반 상승했다.'함께 가는 길은 외롭지 않습니다'는 24위에 새롭게 진입했고,마작 리치 선언절판이나 품절 상태였던 '그 꿈이 있어 여기까지 왔다','이재명의 나의 소년공 다이어리','이재명의 굽은 팔' 등은 전자책(eBook)으로 다시 주목받으며 분야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2위는 유시민 작가의 '청춘의 도서'가 차지했다.2009년 출간된 스테디셀러를 새롭게 증보한 개정판으로,도박빚 2천인문·역사·정치사회 등 분야를 아우르는 저자의 영향력을 입증했다.40~50대 독자가 주를 이뤘으며 그중에서도 40대 여성(21.0%)과 남성(19.1%)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문학 분야에서는 김금희 작가의 '첫 여름,완주'가 종합 17위로 새롭게 진입했다.오디오북이 먼저 출간된 '듣는 소설' 시리즈의 첫 권으로 배리어 프리 독서 콘텐츠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구병모 작가의 소설 '파과'는 동명 원작 영화 개봉 후 입소문을 타며 29계단 상승해 22위에 이름을 올렸다.출간 10년 만의 재조명으로 독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역사 분야에서는 유시민 작가의 또 다른 대표작 '거꾸로 읽는 세계사'가 이번 주 역사문화 분야 1위에 오르며 스테디셀러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교보문고 5월 1주차 베스트셀러 순위(4월 30일~5월6일 판매 기준) 1.결국 국민이 합니다(이재명/오마이북)
2.청춘의 독서(유시민/웅진지식하우스)
3.빛과 실(한강/문학과지성사)
4.흔한남매 19(흔한남매/미래엔아이세움)
5.단 한 번의 삶(김영하/복복서가)
6.모순(양귀자/쓰다)
7.소년이 온다(한강/창비)
8.스토너(존 윌리엄스/알에이치코리아)
9.제16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백온유/문학동네)
10.듀얼 브레인(이선 몰릭/상상스퀘어)
로고 모음 사이트
로고 디자인 참고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com *재판매 및 DB 금지[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아주대학교가 최근 교육부에 의과대학 입학 정원을 기존보다 크게 늘려달라고 요청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의대 교수들이 비상대책위원회를 꾸리는 등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로고 디자인 참고 사이트,자세한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선 재무제표 주석에 있는 ‘유형자산 변동 내역’을 들여다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