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88 숫자 꿈
NO.2: 네자리 숫자 꿈
NO.3: 번호가 나오는 꿈
NO.4: 세자리 숫자 꿈
NO.5: 숫자 꿈을 꾸는 이유
NO.6: 숫자 꿈해몽
NO.7: 숫자꿈 로또
NO.8: 시간 숫자 꿈
NO.9: 여섯 자리 숫자 꿈
[앵커]
카카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이어갔습니다.
영업이익은 1년 전보다 10% 넘게 줄었고,웹툰 보는 곳 슬롯검증사이트매출도 뒷걸음질 쳤습니다.
김동필 기자,카카오가 부진한 실적 흐름을 이어갔다고요?
[기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2% 내린 1천50억 원에 그쳤는데요.
매출도 1조 8천640억 원으로 1년 전보다 6% 줄었습니다.
플랫폼 부문 매출은 4% 늘어난 9천930억 원으로 비교적 선방했는데요.
발목을 잡은 건 콘텐츠 부문으로 매출이 16% 줄면서 8천710억 원에 그쳤습니다.
게임과 미디어에서 각각 40%,스마트 계약 취약점20%씩 매출이 감소한 영향입니다.
[신종환 / 카카오 CFO : 플랫폼 부문의 비수기와 콘텐츠 부문의 IP 파이프라인 공백이 맞물리면서 수익성이 부진했습니다.내부적으로는 1분기에 연간 실적 저점을 확인했고….]
[앵커]
부진한 실적을 타개할 계획도 내놨다고요?
[기자]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오늘(8일) 오전 1분기 실적발표 설명회에서 현재 준비 중인 인공지능(AI) 서비스 카나나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부진을 털어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신아 / 카카오 대표 : 오늘부터 카나나는 초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퍼블릭 CBT를 진행합니다.올해는 카카오가 준비하는 AI와 관련한 다양한 실험과 시도의 결과물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면서 AI가 카카오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또 이번 카나나 비공개베타테스트(CBT)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AI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메신저로서 성장을 이어온 카카오톡은 콘텐츠 서비스와 소셜 기능을 강화한 '슈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톡에 '발견 영역'을 추가해 숏폼 비디오를 피드형으로 제공함으로써 카카오톡 내 체류시간 확대를 꾀한다는 구상입니다.
SBS Biz 김동필입니다.
네자리 숫자 꿈
88 숫자 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홍철호 국민의힘 경기 김포시을 후보 [사진 = 홍철호 캠프 제공] 홍철호 국민의힘 경기 김포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서울 지하철 2호선의 신정 지선(까치산역)을 김포시 고촌을 거쳐 한강 신도시 구래와 마산까지 연장하겠다는 공약을 밝혔습니다.
88 숫자 꿈, 검찰은 12일 인천지법 형사15부(류호중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첫 재판에서 살인 혐의로 구속 기소한 A(37)씨의 구체적 공소사실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