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撲克
NO.2: 구글 룰렛돌리기
NO.3: 구글룰렛
NO.4: 네이버 룰렛
NO.5: 돌림판 룰렛
NO.6: 룰렛 돌리기 사이트
NO.7: 룰렛 사이트
NO.8: 룰렛돌리기
NO.9: 룰렛돌리기 게임
NO.10: 무료룰렛
NO.11: 무료룰렛게임
대전,충남 곳곳서 행사
(대전=뉴스1) 김기태 기자 = 제103주년 어린이날을 맞은 5일 대전을 비롯해 충남 곳곳에서 동심을 설레게 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이날 대전시어린이회관에서는 오전부터 가족 레크리에이션,온라인 웹게임체험 부스,키다리 삐에로 공연,벌룬서커스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은 각 체험부스에서 고사리손으로 직접 만들기 체험하면서 입가엔 미소로 가득했다.
부모의 손을 잡고 행사장을 찾은 이우주 군(9세)은 "마술과 비눗방울 공연도 보고 왕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재밌었다"며 "어린이날 선물로 인라인스케이트를 받았는데 매일 어린이날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는 이날 운영된 체험 부스의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천안시민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는 태권도 시범 공연,케이카지노 가입코드뮤지컬‘브레맨 음악대,버블쇼,마술쇼,댄싱키즈대회 본선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부대행사로 천안어린이 퀴즈대회가 열렸으며 행사장 곳곳에는 에어바운스,전통놀이,비눗방울 놀이터,키즈라이더로 구성된 라라라 놀이동산과 40여 개의 체험부스,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윈조이게임먹거리가 마련됐다.
이처럼 대전 충남지역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볼거리,놀거리,게임사이트 추천먹거리가 풍성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로 구성됐다.
또한 천안시는 1~6일‘2025 천안어린이행복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대전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무한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곁에서 응원하고 지지해야 한다”며 “교육,돌봄,복지 등 전방위적 노력을 통해 어린이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구글룰렛
무료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준우 녹색정의당 상임대표는 "업무강도가 무거워 힘들다면서 의대정원 확대는 반대한다는 궤변을 이어가는 전공의들, 이들 뒤에 강경발언으로 불법행동을 선동하고 지원하는 의사단체의 몽니에 굴복할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무료룰렛,거의 국방TV다”라며 어엿한 남자로 돌아온 에이스를 반갑게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