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포이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포공항‘내일로의 여정’주제로 작품 19점 전시
김해공항 변대용,고창선,신기운,박현호 작가 전시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이정기)는 예술경영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10월 말까지 김포,김해공항에서 국내 유명 작가들의 설치미술과 미디어아트를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공사는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공항 조성의 일환으로 이번 전시를 마련했으며,자포이카지난해 백남준 작가의 미디어아트 전시에 이어 올해는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현대미술·미디어 아티스트 8명의 작품 총 29점을 선보인다.
김포공항은‘내일로의 여정’이라는 주제로 설치미술 작품 19점을 전시 중이다.국제선 터미널 3층에서는 김태수 작가의‘태고의 신비,자포이카국내선 출발장에서는 차민영 작가의 여행 가방 시리즈,임지빈 작가의 아트토이 브릭베어 신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해공항 전시는‘언젠가는 하늘을 날 거야’를 주제로 국제선 터미널에서 북극곰 작품으로 유명한 변대용 작가의‘날개 가진 곰과 얼음꽃’조형물과 고창선,신기운,박현호 작가 등의 미디어아트를 감상할 수 있다.
김두환 한국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은 “공항이 비행기를 타는 공간을 넘어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문화복합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포이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자포이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광고삼성 TV는 2천500달러 이상 프리미엄 시장과 75형 이상 초대형 시장에서도 1위를 지켰다.
자포이카,오세훈, 서울 민간병원 107억 전격 지원…"병원장 재량 활용"(종합2보)의료대란 속 주요 병원장 회의…"위급 중증환자 위해 응급센터 긴급지원""생명 위태로운 상황 없어야"…"응급실·중환자실 기능 최대 유지" 당부 병원장 건의 수용해 지원금 범위·활용 대폭 확대…"투자 아끼지 않겠다"서울지역 주요 병원장과 간담회 하는 오세훈 서울시장(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왼쪽 두번째)이 8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지역 주요 병원장과의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