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울산남부경찰서는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돈뭉치의 주인이 80대 남성 A씨인 것으로 확인했다.앞서 지난 4일과 6일 울산 남구 옥동 아파트에서 현금다발이 들어있는 검은색 비닐봉지가 2차례 발견됐다.봉투에는 각각 5000만원과 2500만원이 들어있었고 경찰은 범죄와 연관된 돈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돈다발에 쌓여있는 은행과 입고 날짜인 지난 3월26일을 단서로 인출 은행을 특정해 조사를 진행했다.경찰은 2500만원 이상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고 그중 80대 남성 A씨를 돈 주인으로 특정하는 데 성공했다.이후 경찰은 아파트 폐쇄회로(CCTV) 영상 속 아파트를 배회하는 A씨의 모습을 확인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 누군가 쫓아 오는 것 같아 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그는 해당 아파트 거주민도 아니었고 울산 내 타 구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범죄혐의가 없는 것으로 보고 사건을 종결했다.이어 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