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더 리움 블록 체인

엔프리 파워볼 - 엔트리 무한의 계단 - ID=2024-12-01%2Falsmbb.html

NO.1: eos파워볼

NO.2: 동행파워볼

NO.3: 베픽

NO.4: 엔트리 게임

NO.5: 엔트리 무한의 계단

NO.6: 엔트리 바운스볼

NO.7: 엔트리 파워볼

NO.8: 엔트리 파워볼 1분

NO.9: 엔트리 파워볼 3분

NO.10: 엔트리 파워볼 5분

NO.11: 엔트리 파워볼 분석

NO.12: 엔트리 파워볼 썬시티

NO.13: 엔트리 파워볼 작업

NO.14: 엔트리 파워볼 조작

NO.15: 엔트리파워볼 더블유

NO.16: 엔트리파워볼 더블유놀이터

NO.17: 엔트리파워볼 더블유사이트

NO.18: 엔트리파워볼 원벳원

NO.19: 엔트리파워볼 윈

NO.20: 엔트리파워볼베픽

NO.21: 엔트리파워볼사다리

NO.22: 파워볼게임

NO.23: 파워볼실시간

"한 명이라도 더 치료 받을 수 있게 병원 상황 개선됐으면…"

구급차.뉴스1 DB 2024.9.22/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구급차.뉴스1 DB 2024.9.22/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경남=뉴스1) 박민석 기자 = "어떻게 전원을 요청한 병원 5곳 중에 단 한곳도 자리가 없을 수 있나요"

지난달 경남 창원시 진해구의 한 병원에 입원한 60대 어머니를 창원지역 5개 병원에서 전원을 거부당한 끝에 떠나보낸 김모씨(38·여)는 8일 이같이 하소연했다.

김 씨에 따르면 소뇌실조증을 앓고 있던 A 씨(62·여)는 지난달 19일 창원의 자택에서 넘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A 씨는 21일 진해구의 한 종합병원에 방문해 다리골절로 8주간 치료가 필요 하다는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다.

그러나 입원 5일 만인 26일 오전부터 A 씨는 고열을 보이기 시작했다.병원 측은 폐렴과 신우신염이 의심된다며 A 씨 가족에게 타 병원으로 전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병원 측은 창원지역 상급병원과 종합병원 등 병원 5곳에 전원을 요청했지만 전원 요청을 받은 병원은 "환자 수용이 힘들다"며 A 씨 전원을 모두 거부했다.

급기야 A 씨 가족은 다음날인 27일 119로 직접 전화를 걸어 A 씨 전원을 요청했다.그러나 소방당국에서도 "병원에서 거부를 하면 119구급차를 타고 가도 환자 수용이 힘들다"는 답변을 들었다.

그 사이 상태가 점점 악화되던 A 씨는 병원이 전원 요청에 나선 사흘 만인 28일 오전 1시 35분쯤 병원에서 숨졌다.의료진이 확인한 A 씨 사인은 패혈증으로 확인됐다.

A 씨 가족은 장례 이후 창원시 보건소에 병원들의 전원 거부를 조사해달라고 신고했다.

시 보건소 조사 결과 A 씨 전원을 거부한 병원은 당시 환자를 수용할 수 없었다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족인 김 씨는 "돌아가신 어머니를 옮겨보기라도 하고 떠나보냈더라면 하는 생각이 든다"며 "어떻게 병원에 병실이 하나도 없을 수 있나.돌아가실 거라 생각하지 못해 임종도 지키지 못했다"고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병원에서 의사가 없어서 환자 수용이 거부당하고 있다면 한 명이라도 더 치료를 받을 수 있게 상황이 개선됐으면 좋겠다"며 "의사 분들이나 대선에 나오는 후보들도 국민을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엔트리 파워볼 1분

엔프리 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우유·라면·계란·밀가루·설탕·식용유·화장지 등 주요 생필품 7종의 가격을 집중적으로 모니터링해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의 비합리적인 가격 인상이 의심되면 실태조사에 나선다.

엔프리 파워볼,오 지사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는 전공의 집단행동 장기화에 대비해 지역응급환자 이송·전원을 위한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도내 종합병원 및 공공병원의 역할 분담과 공조 체계를 논의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