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펠프스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마라토너 1만명 집결
5만여명 발길 이끈‘일림산 철쭉문화행사’
전남 보성통합대축제(5월 2~6일) 기간 함께 열린 녹차마라톤대회와 일림산 철쭉문화행사에 역대 최대 인파가 몰렸다.
보성군은 지난 3일 전국 동호인 마라토너와 군민 등 1만여명이 참가한‘제20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풀,하프,10km,벅샷 룰렛 돈5km 등 4개 종목으로 진행된‘보성녹차마라톤대회’는 20년의 전통을 지닌 전국 규모 대회다.보성강과 메타세쿼이아 가로수 길,뮤지컬 룰렛 엔딩완만한 경사 덕분에 마라톤 동호인들 사이에서‘전국 마라토너의 성지’로 정평이 나 있다.포커 쿼터아들인 대한·민국·만세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tyle="text-align: center;">
특히 올해는 케냐 국적의 전문 마라토너들이 페이스메이커로 참여하고,김철우 보성군수와 문금주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과 주요 내빈들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또 전설의 마라토너 이봉주,MBN‘뛰어야 산다’출연진인 션,이영표,양세형,배성재,허재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배우 송일국과 아들인 대한·민국·만세도 함께 달려 대회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풀코스 남자 부문에서는 심진석 씨가 2시간 31분 20초 92,여자 부문에서는 이정숙 씨가 3시간 11분 28초 90의 기록으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보성군에서 촬영된 MBN 예능‘뛰어야 산다’는 오는 24일 오후 8시 20분과 5월 31일 오후 8시 20분,총 2회에 걸쳐 방영된다.보성의 아름다운 풍경과 대회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접할 수 있다.
군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웅치면 일림산 일원에서 개최한‘제21회 일림산 철쭉문화행사’도 역대 최다인 5만여명의 방문객과 함께 성황리에 추진됐다.해발 667m의 일림산은 호남정맥의 끝자락이자 남해를 조망할 수 있는 명산이다.산 전체 150㏊를 뒤덮은 연분홍 철쭉이 장관을 이루는 국내 최대 철쭉 군락지로 유명하다.
철쭉 능선을 따라 펼쳐지는 산책길과 푸른 바다 풍경이 어우러진 절경은 올해도 수많은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선사했다.
손석의 일림산철쭉문화행사 추진위원장은 “올해는 기후가 따뜻하고 생육 조건이 좋아 철쭉이 유독 선명하고 풍성하게 피어올랐다”며 “앞으로도 일림산 철쭉문화행사를 국내 대표 봄꽃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일림산 철쭉문화행사’는 매년 5월 초 철쭉 만개 시기에 맞춰 열린다.가족 나들이,봄꽃 관광을 즐기기에 최적의 생태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이클 펠프스 도박
마이클 펠프스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시 비행거리는 약 1,000㎞, 최고 고도는 약 6,000㎞ 이상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클 펠프스 도박,국민 공감대가 형성돼야 한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