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브라히마 코나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젯(26일)밤 서울의 한 다가구 주택에서 불이 나 2명이 다쳤습니다. 인천 송도에서는 마실 수 없는 탁한 수돗물이 나와 주민들이 새벽까지 불편을 겪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한소희 기자입니다.
<기자>
한 여성이 코를 막은 채 건물을 나오고,이브라히마 코나테뒤이어 소방대원의 부축을 받은 남성도 건물 밖을 빠져나옵니다.
어젯밤 9시 10분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다가구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대피 주민 : 불이야 소리 듣고 3층 올라갔는데,소화기 들고 끄러 갔더니 연기 때문에 못 들어간 거예요. 사람들 다 대피시키고 나왔더니 불길이 일어난 거예요.]
불은 약 50분 만에 꺼졌지만,다가구 주택 주민 30대 중국인 남성과 20대 중국인 여성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 해당 건물 1,이브라히마 코나테2층 고시텔 주민 등 9명이 긴급대피했습니다.
---
유모차 위에 올린 플라스틱 통에 물이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김치통부터 들통까지,이브라히마 코나테인천 송도 일부 지역에 마시기에 부적절한 수돗물이 나오자 주민들이 생수공수에 나선 겁니다.
[아파트 주민 : (받아간 물은) 양치질하는 데 좀 쓰고,이브라히마 코나테샤워한 다음에 헹구는 걸로 하려고요.]
지난 20일 인천 송도에서 상수도관이 파열돼 긴급 복구한 뒤 수도를 다시 흐르게 하는 과정에서 불순물이 유입돼 그제부터 음용에 차질이 생긴 건데,무더운 여름 주민들이 오늘 새벽까지 이틀 넘게 불편을 겪어야 했습니다.
---
어젯밤 11시 50분쯤에는 대구 달성군을 달리던 승용차 1대가 난간을 들이받고 다리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40대 남성 운전자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는데,경찰 조사 결과,이브라히마 코나테해당 운전자는 사고 당시 면허취소 수치의 음주 상태였던 걸로 드러났습니다.
(영상취재 : 김흥기,이브라히마 코나테영상편집 : 윤태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