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한우 홍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출전 1.7만 선수단 전원에 제공
선수가 직접 수상 장면 촬영하는 '빅토리 셀피' 운영…"올림픽 최초"
삼성전자가 10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연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참가 선수단을 위해 특별 제작한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공개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사 삼성전자는 파리 올림픽 참가 선수 1만 7천여 명 전원에게 이 에디션을 제공하고,뚜레한우 홍천IOC와 협력해 해당 제품으로 시상대 위에서 영광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금까지는 올림픽 시상식에서는 휴대전화를 포함한 모든 개인 소지품 반입이 금지됐는데,뚜레한우 홍천올림픽 최초로 '시상대 셀카'가 가능해지는 것이다.
이번 올림픽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6 '옐로우' 색상에 금빛 올림픽·패럴림픽 엠블럼과 삼성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이다.
함께 제공되는 플립수트 케이스는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개막식 의상을 디자인한 LVMH 그룹의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Berluti)와 협업으로 완성됐다.케이스 색상은 올림픽 오륜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다양한 올림픽 파트너사와 협력으로 선수들이 올림픽 기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과 서비스도 제공한다.파리 올림픽 공식 이동통신 파트너사 오렌지(Orange)와는 5G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100GB 용량의 e심을 제공하며,삼성 월렛에는 선수촌에 설치된 코카콜라 자판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인앱패스'와 파리 일대 대중교통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일 드 프랑스 모빌리티' 교통카드가 저장됐다.
아울러 기본 탑재된 갤럭시 AI의 통역 기능 등을 활용해 선수들은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각종 카메라 기능으로 경기 준비 과정과 분위기를 촬영할 수 있을 전망이다.선수들에게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2년간 국제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부사장은 "올림픽 선수들에게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갤럭시 AI로 올림픽 현장의 감동을 전 세계 팬들과 생생하게 공유해,뚜레한우 홍천이전에 없던 색다른 올림픽 경험이 널리 확산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뚜레한우 홍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뚜레한우 홍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정부 태도 변화가 없다면 해외 의사면허를 취득하겠다는 경고가 현실화 되는 모습이다.
뚜레한우 홍천,한편, 다방은 국토부 실거래가를 바탕으로 추출한 자치구별 평균 월세와 평균 전세 보증금을 서울 지역 평균과 비교해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지도화한 '다방여지도'를 매달 마지막 주 발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