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 잭 만화 1화
NO.2: 의룡 시즌 1 1화
NO.3: 헬로우 블랙잭 1화
NO.4: 헬로우 블랙잭 다운증후군
NO.5: 헬로우 블랙잭 드라마
NO.6: 헬로우 블랙잭 마나토끼
NO.7: 헬로우 블랙잭 무료
NO.8: 헬로우 블랙잭 소아과
NO.9: 헬로우 블랙잭 일일툰
신세계백화점 F&B 부문 역대 최고 실적
평당 매출 200만 원,샤넬·루이비통도 제압[이데일리 채나연 기자]‘이장우 호두과자’로 이름을 알린 부창제과가 최근 오픈한 4호점에서 기네스 매출을 기록했다.
부창제과의 하루 매출은 1800만~2000만 원 수준으로 평당 매출은 2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는 루이비통,샤넬 등의 평당 매출(100만~150만 원)을 웃도는 수치다.
지난해 10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1호점을 오픈을 시작으로 대구점·센텀시티점·대전점,스타필드 수원점 등에 잇달아 입점한 부창제과는 5개월 만에 누적 1억 개가 팔릴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에서는‘우유니 소금 호두과자’등 이색 메뉴뿐 아니라 특별한 브랜드 스토리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평을 받는다.
부창제과는 60년 전 경북 경주에서 호두과자와 옛날 빵을 판매하던 제과점으로 1990년대에 문을 닫았다.
하지만 창업주의 외손자인 이경원 FG 대표가 30년 만에 브랜드를 부활시켰다.매장 곳곳엔 옛 부창제과 매장 사진과 포스터 등이 붙어 있다.
해당 브랜드는 배우 이장우가 사업 기획과 제품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이장우는 부창제과 개발 초기 단계부터 반죽,앙금 제조 등 전 과정에 걸쳐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부창제과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진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최근 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한국의 유명한 디저트’를 소개하는 기사에서 부창제과를 소개하기도 했다.
올 하반기 일본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열고,마카오 카지노 에이전시일본 유명 라이프스타일 기업과도 협업할 계획이다.중장기적으로는 미국,베트남 등 해외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이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경주 지역을 기반으로 부창제과 장학 기금,부창제과학교 건립 등을 검토 중”이라며 “국내를 넘어 미국,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서도 K디저트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우 블랙잭 1화
헬로우 블랙잭 시즌1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리고 엄마에게도 지금까지 딸 키우느라 고생했으니 미국에 가서 환기 좀 하고 오라고 했어요.
헬로우 블랙잭 시즌1,인증은 평가 항목에 따라 SOC 1(고객사 재무 보고 관련), SOC 2(서비스 보안성 등), SOC 3(서비스 보안성 등 운영의 일반목적 보고)으로 구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