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23 오후 4시께 양양군 현북면 서피비치 인근 바다에 20대 A씨가 파도에 휩쓸렸다.
당시 튜브를 타고 있던 A씨는 파도에 떠밀려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까지 표류하고 있었다.
바다에 높은 너울성 파도까지 치고 있는 위험한 상황에 한 남성이 A씨를 구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바다로 뛰어들었다.
이 남성은 당시 휴가 중이던 속초해경 P-77 정 소속 황태양 순경이다.
황 순경은 자신이 위험해질 수도 있는 상황에도 A씨의 사고 현장을 목격하자마자 곧바로 바다에 뛰어들어 A씨가 있는 지점까지 헤엄을 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서피비치 김지범 팀장이 서프보드를 이용해 A씨와 황 순경이 있는 지점까지 헤엄쳐갔으며 서프보드 위에 A씨를 태워 해변으로 돌아왔다.A씨는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동해안 높은 너울에 A씨가 외해로 떠밀려 가면서 발생했다.
황 순경은 "속초해경은 단 한 명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근무 중이든 휴가 중이든 준비가 돼 있다"며 "속초 바다에서 발생하는 사건 사고는 속초해경을 믿어달라"고 말했다.
먹을거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먹을거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017년에 창업한 서울로보틱스는 산업용 자율주행 관련 소프트웨어(SW) 기업으로 메이저 글로벌 자동차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사를 고객사로 두고 있다.
먹을거 월드컵,김제경 투미부동산컨설팅 소장은 "1000명 규모 재건축도 갈등이 심한데, 통합 재건축은 이해관계가 더욱 복잡하다"며 "역세권 여부, 대지 지분 크기 등 상황에 따라 조정할 문제가 많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