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dicting Games
NO.2: 게임 사이트
NO.3: 게임 재밌는 게임
NO.4: 구글게임
NO.5: 무료 PC 게임
NO.6: 무료 게임 받기
NO.7: 온라인 게임 사이트
NO.8: 재미있는 무료 게임
NO.9: 재밌는 게임 만들기
NO.10: 재밌는 무료게임
NO.11: 재밌는게임
NO.12: 재밌는게임 사이트
NO.13: 플래시게임
NO.14: 핸드폰 무료 게임
【부산=유선준 기자】 올 상반기 국내 최대 아트페어 '아트부산 2025'가 개막해 오는 1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지난해와 비교하면 참여 갤러리가 줄어드는 등 행사 규모가 작아졌지만 볼거리는 알차다는 평가다.
9일 아트부산에 따르면 올해로 14회를 맞는 아트부산은‘More with Art(예술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 17개국 109개 갤러리가 참여했다.
다만,지난 2023년(22개국 145개),지난해(20개국 129개) 보다 참여 갤러리가 줄어 다소 아쉬운 상황이다.하지만 29개 갤러리가 올해 처음 새롭게 참가해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국제갤러리,갤러리현대,아라리오,게임 하기 좋은 노트북조현화랑,가나아트,PKM 등 대형 갤러리들 대부분이 부스를 내 관람객을 맞이했다.특히 이번 아트페어도 부산에 열린 만큼 오케이앤피,맥화랑,카린,데이트갤러리,갤러리 서린 스페이스,소울아트스페이스,아트소향,갤러리 아트숲,갤러리 우,갤러리 휴 등 많은 부산화랑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 중인 국제갤러리는 단색화 담론을 대표하는 김윤신,박서보,하종현 화백을 비롯해 정연두 작가 등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20명의 작품을 소개한다.
한국 1세대 여성 조각가 김윤신의 '합이합일 분이분일(合二合一 分二分一,2015)'은‘서로 다른 둘이 만나 상호작용을 통해 하나가 되며,그 합이 다시 둘로 나눠 각각 또 다른 하나가 된다’는 의미의 작품명처럼 나무에 자신의 정신을 더하고 공간을 나눠 가며 온전한 하나의 예술 작품이 되는 작가의 철학을 잘 보여준다.
정연두의 '낮잠(2004)'도 이번 부스에서 눈길을 끈다.어린이의 꿈이 담긴 드로잉을 현실로 옮겨 사진으로 실현시킨 '원더랜드' 시리즈(2004)의 일환으로,피사체가 되는 인물의 시각에 공감하고 눈높이를 맞추는 작가의 작업 태도가 여실히 드러나는 작품이다.
갤러리현대는 김보희 작가의 솔로 부스를 선보인다.독창적 조형 언어로 자신만의 풍경 회화를 구축해 온 김보희는 전통 회화에 대한 해석과 현대적 조형 감각으로 아우르며,자연과 주변 풍경 등 일상의 순간을 섬세하게 화면에 담았다는 평가다.그의 대표 연작인 'Towards(2020~현재)' 신작 12점을 엄선해 소개한다.
갤러리현대 측은 "이번 아트부산에서 갤러리 현대는 김 작가를 새롭게 영입해 그 첫걸음을 아트부산에서 시작하고 그와의 동행을 공식화한다"며 솔로 부스 운영 배경을 설명했다.
PKM 갤러리는 올해 초 새롭게 합류한 팝 아티스트 샘바이펜의 작업을 공개 중이며,리안 갤러리는 지난 2023년 '영 아티스트 23'에 선정된 안나 박의 작품을 중심으로 '컬렉터 하우스' 콘셉트의 부스를 선보인다.
해외 갤러리도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붐비는 상황이다.
독일 베를린에 있는 소시에테는 올해 카스파 뮐러와 버니 로저스,페트라 코트라이트,코니 마이어,티나 브래거,트리샤 바가 등 갤러리 대표 작가들이 참여하는 그룹전을 선보인다.
특히 페트라 코라이트는 'CRASH_0032 meltdown_SIGNAL "alien_script" arc(2025)' 등을 통해 단순한 풍경을 넘어,현대 삶의 조건에 대한 깊은 고찰과 덧없음 속에서 지속성을,가상의 무한함 속에서 실질적인 존재감을 찾아가는 여정을 선사한다.그는 최신 연작에서 겹겹이 쌓인 구름들을 이음새 없는 콜라주처럼 이어 붙이며 몽환적인 풍경을 만들어왔다.
이외에 탕 컨템포러리 아트,화이트스톤,에스더쉬퍼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해외 갤러리는 물론 캐나다,마시모데카를로,코타로 누카가 등 주요 글로벌 갤러리가 아트부산을 찾았다.
한편,이번 아트부산에서는 갤러리 전시 중심의 메인 섹션 외 다양한 기획전도 볼거리다.
라인문화재단의 고원석 디렉터가 총괄 큐레이터를 맡은 특별전 '커넥트(CONNECT)'는 '영토와 경계'를 주제로 총 11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조현화랑,이아 등 10개 참여 갤러리는 개별 부스 이외 작가 1명을 추가로 선정해 특별전을 구성했다.신진 갤러리를 위한 FUTURE 섹션에서는 CDA,CUT ART,WWNN 등 국내외 갤러리 19개가 참여해 부스를 꾸몄다.
정석호 아트부산 대표는 "올해 아트부산은‘예술 그 이상의 경험’을 지향한다"며 "미술의 다양한 지형을 탐색하는 전시를 구성하고자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게임 재밌는 게임
재밌는 사이트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관련 시장 진출을 노리는 경쟁자들의 도전장이 잇따르고 있기 때문이다.
재밌는 사이트게임,인천지법 형사항소1-3부(부장판사 이수민)는 30일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정보통신망법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명예훼손과 강요미수 등 혐의로 기소된 BJ A씨(40)에게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