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토무
NO.2: 블랙 2 9 번도 로
NO.3: 블랙2 9번도로
NO.4: 블랙2 기술머신
NO.5: 블랙2 도구 위치
NO.6: 블랙2 쇼핑몰 얼음
NO.7: 블랙2 타우린
NO.8: 포켓몬 블랙 백화점
NO.9: 포켓몬 블랙 퀵볼 파는 곳
앱으로 자진출국 신청…본국 귀국 확인 마쳐야
"불체자 추방 비용 70% 감소 기대"
(런던=뉴스1) 이지예 객원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스스로 떠나는 불법 체류자에게 항공권과 1000달러(약 140만 원)를 제공한다.
미국 국토안보부(DHS)는 5일(현지시간) 불법 체류자들이 미국 정부의 여행·재정 지원 아래 자발적으로 본국에 돌아갈 수 있는 '역사적 기회'를 발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지원을 원하는 불법 체류자는 세관국경보호국(CBP)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자진 출국 의사를 밝혀야 한다.
그러면 미국 내 구금·추방 우선순위 대상에서 제외되고 본국으로 출국하는 여행 경비가 지원된다.앱상으로 본국 귀국이 확인되면 1000달러 지원금을 추가로 받는다.
DHS는 "자진 출국은 미국을 떠나는 품위 있는 방법"이라면서 미국 정부 입장에서도 불법 체류자 추방 비용 70%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미국 정부가 불법 체류자 한 명을 체포·구금·추방할 때 드는 비용은 평균 1만7121달러(약 2400만 원)다.
지원금을 받은 첫 번째 자진 출국자가 이미 나왔다.조 바이든 전 행정부 시절 미국에 들어온 한 불법 체류자가 DHS의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카고에서 온두라스로 돌아갔다.
이번 주와 다음 주 자진 출국하는 불법 체류자들을 위한 항공권도 예약돼 있다고 DHS는 밝혔다.
또 자진 출국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추후 미국에 합법적으로 재입국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크리스티 노엠 미국 국토안보부 장관은 "불법 체류 중이라면 자진 출국이 체포를 피해 미국을 떠나는 가장 바람직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블랙2 타우린
포켓몬 블랙 백화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금융권에선 향후 금리 인하가 예상되는 데다 은행 이자이익에 치우친 국내 금융지주의 사업구조상 은행 없는 금융그룹의 약진이 당분간 계속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포켓몬 블랙 백화점,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