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포 데 피오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동=뉴시스] 류상현 기자 = 경북도가 지난 14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방문해 온라인 플랫폼상의 지역 비하와 명예훼손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처벌 강화 등 강력 대응을 요청했다.
현재 부정확한 정보로 특정 지역을 비하하고 왜곡해 해당 지역이 피해를 봐도 콘텐츠 제작자의 사과나 삭제 외에 공식적인 구제책이나 대응 시스템이 없자 경북도가 대책을 건의한 것이다.
경북도의 이번 건의는 얼마 전 유튜브에서 발생한 지역 비하 영상과 같이 지역 관련 자극적이거나 불법적인 콘텐츠 발생 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한 후속 조치다.
경북도는 최근 영양군 지역 비하 영상이 논란이 된 후 경북도가 앞장서서 '영양 가득' 시리즈 영상을 제작·홍보하며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았지만,캄포 데 피오리공식적으로 지역 비하 행위에 대한 명확한 규제나 제재가 없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
경북도는 이러한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겠다는 태도를 분명히 밝히고,캄포 데 피오리방심위에 '지역 비하 및 명예훼손성 콘텐츠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면서 규제와 처벌 기준 마련을 강력히 요청했다.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갈수록 고도화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며 "경북도가 제기한 문제를 살펴보고 대안 마련을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
임대성 경북도 대변인은 "지역 비하 등 왜곡된 온라인 콘텐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며 "불법 및 유해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철우 경북지사는 "경북도를 알리고 홍보하는 데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캄포 데 피오리지역 비하에 대한 대응 문제에도 도민분들에게 피해 가지 않도록 철저히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캄포 데 피오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캄포 데 피오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워싱턴=뉴시스] 이윤희 특파원 = 한미일 3국이 협력을 상시 조율할 수 있는 별도 기구를 구성할 예정이다.
캄포 데 피오리,올해 처음 열리는 '2024 파주페어_북앤컬처'는 오는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3일 동안 파주출판도시 일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