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한일전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비디아 GPU 인스턴스 활용 온·오프라인 행사
생성형 AI 위한 고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협력
[서울경제]
카카오(035720)엔터프라이즈는‘엔비디아 X 카카오클라우드 원데이 인공지능(AI) 개발자 부트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클라우드의 엔비디아 그래픽처리장치(GPU) 인스턴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행사로‘AI와 클라우드 기술세미나’및‘카카오클라우드와 엔비디아 AI를 활용한 AI인퍼런스 부트캠프’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 행사인‘AI와 클라우드 기술세미나'에서는 엔비디아의 AI 솔루션 소개 및 카카오클라우드의 기술과 서비스를 주제로 한 세션이 진행되었다.온라인으로 진행된 1부 행사는 200명 모집에 400여 명이 넘게 신청해 신청자 전원 참여로 확대 실시할 만큼 AI와 클라우드를 향한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2부 행사는 카카오클라우드 기반 엔비디아 GPU를 활용해 거대 언어 모델 라마3(LLaMa3)의 인퍼런스 최적화 및 배포 관련 최신 기술을 실습했다.오프라인으로 진행된 2부 행사는 깊이 있는 양질의 교육을 위해 30명으로 제한해 진행됐는데,오늘한일전축구다양한 산업군의 개발자들이 참석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특히 2부 행사인 부트캠프에서는 엔비디아의 솔루션 아키텍트가 직접 카카오클라우드 기반 환경부터 인퍼런스 실습까지 진행했다.
카카오클라우드와 엔비디아 간 협력 관계는 오래전부터 지속되고 있다.현재 카카오클라우드는 고성능 클라우드 컴퓨팅을 구성하는 데 엔비디아 GPU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양사는 생성형 AI에 필요한 고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및 시장 성장을 위해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지혜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최고성장책임자(CGO)는 “엔비디아와 공동으로 개최한 부트캠프가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보여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며 “카카오클라우드 기반의 엔비디아 GPU를 활용한 교육에 더해 고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양사의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한일전축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늘한일전축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최근 금융 서비스 기업들은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위험요소를 줄이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추진하고 있다.
오늘한일전축구,에너지 전문가 폴 알레한드로 산체스는 "에너지 수요가 증가하는 시대는 지났지만 (멕시코는) 발전과 송전에 대한 투자가 부족했다"며 "문제가 되는 건 평균 수요가 아닌 수요가 극단적으로 급증할 때"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