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天鳳
NO.2: 怪物彈珠
NO.3: 마작1번가 공식홈페이지
NO.4: 마작일번가 갤
NO.5: 마작일번가 공식사이트
NO.6: 마작일번가 나무위키
NO.7: 마작일번가 등급
NO.8: 마작일번가 리세
NO.9: 마작일번가 리세계
NO.10: 마작일번가 바니걸
NO.11: 마작일번가 작혼 디시
NO.12: 마작일번가 챈
NO.13: 마작일번가 쿠폰
[앵커]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접촉사고를 내고 달아난 남성이 붙잡혔습니다.2km 넘는 거리를 도주했는데,이 과정에서 시민 3명도 다쳤습니다.
이광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골목길을 쌩하고 달려온 검은 승용차가 배달 오토바이를 덮칩니다.
배달원은 충격에 튕겨나갔고,오토바이는 부서진 채 바닥에 나뒹굽니다.
비틀거리며 내린 운전자는 주변을 살펴보지도 않고 그냥 내뺍니다.
어젯밤 10시쯤 40대 남성이 서울 방배동의 한 가게 앞에 있던 배달원과 시민을 덮쳤습니다.
목격자
"굉음을 울리면서 차가 가는 걸 봤어요.여자분하고 오토바이 기사님은 충격을 굉장히 심하게 받아서 전혀 못 움직이고 있었고…."
교통사고 파편에 가게 유리창이 박살나면서 주변에 있던 시민도 부상을 입었습니다.
남성 운전자는 술에 취한 상태로 승용차와 시내버스를 잇따라 들이받은 뒤,2㎞ 가량 도망치다 또 다시 사고를 냈습니다.
남성은 차를 버리고 이곳까지 20미터를 도망쳐 온 뒤 빌라 주차장에 숨어있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 만취 상태였습니다.너무 취해 경찰 조사도 제대로 못할 정도였습니다.
경찰 관계자
"접촉 사고를 내고 도주하면서 골목길로 들어가 가지고 사람을 친 거예요."
경찰은 음주운전과 뺑소니,도주치상 등 혐의로 남성을 입건하고,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 디시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약물 검사를 의뢰했습니다.
TV조선 이광희입니다.
마작일번가 리세
마작일번가 나무위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름은 지친 것처럼, Ziyan이 말했듯이, Xiao Yan 형제의 프로모션은 평범한 승진과 같지 않은 것처럼, 그와 같은 고강도 전투였습니다.
마작일번가 나무위키,백악관은 “반도체는 미국에서 발명돼 휴대폰부터 전기자동차, 냉장고, 인공위성, 방위 시스템까지 모든 것에 힘을 불어넣지만 오늘날 미국은 세계 반도체의 10% 미만을 생산하며 최첨단 반도체는 일절 생산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