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작쟁이 일급천재

무료웹툰사이트 아지툰 - 무료웹툰사이트 추천

NO.1: 무료 웹툰 아지트

NO.2: 무료웹툰 링크

NO.3: 무료웹툰 사이트 순위

NO.4: 무료웹툰 아지툰

NO.5: 무료웹툰 아지트

NO.6: 무료웹툰사이트 이상순

NO.7: 무료웹툰사이트 추천

NO.8: 블랙툰

NO.9: 아지 툰 터짐

NO.10: 아지툰501

NO.11: 아지툰629

NO.12: 웹툰 무료보기

러시아의 제2차 세계대전 승리 기념일(전승절) 80주년을 맞아 재확인된 러시아와 중국의 지속적인 협력이 “미국과 다른 국가들의 안전과 안보,번영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미 국무부가 밝혔습니다.

미 국무부는‘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정상회담 후 발표한 공동성명에서 북한에 대한 일방적 강압 조처와 무력 압박을 포기하라고 촉구한 데 대한 입장’을 묻는 연합뉴스 질의에 이같이 답했습니다.

대변인 명의의 답변에서 국무부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언급했듯이 이들 두 핵보유국(nuclear powersㆍ중러) 간의 지속적인 협력은 글로벌 불안정을 더욱 심화시킬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또 “중국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의 주요 조력자”라며 “중국은 러시아가 전쟁을 지속하는 데 필요한 이중용도(dual-use·민간용도와 군사용도로 모두 쓰일 수 있는) 물자의 약 80%를 공급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만,국무부의 답변에는 북한과 관련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앞서 러시아를 국빈 방문 중인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은 전날 정상회담 후 채택한 공동성명에서 “관련국들이 북한에 대한 일방적인 강압적 조치와 무력 압박,동북아지역 군사화 정책과 대결을 유발하는 정책을 포기하면서 한반도 긴장을 줄이고 무력·군사 충돌 위협을 제거하기 위한 실질적 조처를 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다시보기 사이트 디시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무료웹툰 링크

무료웹툰사이트 아지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업 `출산지원금` 분할과세로 부담 던다근로소득 간주하되 다년간 나눠비용부담 처리 법인세 감소효과1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한 예비 아빠가 아기띠를 체험하고 있다.

무료웹툰사이트 아지툰,※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