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1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리셀 화재 사고' 희생자 23명 가운데 일부의 빈소가 사고 발생 19일 만에 차려졌습니다.
▲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추모 분향소
오늘(13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의 한 장례식장에 이번 사고 사망자 6명의 빈소가 마련됐습니다.
중국 국적 사망자 3명과 라오스 국적 사망자 1명에 한국인 남편과 중국인 아내 부부의 빈소입니다.
조문객들은 사고 발생 20일째임에도 이번 참사가 믿기지 않는 듯 황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861회 로또일부 유족의 멈추지 않는 눈물은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빈소 앞에는 "유가족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언론사 및 사측 관계자의 출입을 금지하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적힌 입간판이 놓여 유족과 조문객 외에 취재진이나 아리셀 측 관계자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충북지역의 한 장례식장에도 사망자 1명의 빈소가 차려져 이날 모두 7명의 장례 절차가 시작됐습니다.
앞서 지난달 28일 사망자 1명의 장례가 치러진 이후 다른 사망자 유족들은 책임자 처벌과 진정한 사죄를 요구하며 장례 절차를 미뤄왔습니다.
이날 다시 장례 절차가 시작됨에 따라 이번 사고 사망자 가운데 장례 절차가 마무리됐거나 진행 중인 사망자는 현재까지 8명입니다.
아리셀 산재 피해 가족협의회 관계자는 "장례를 치르기로 한 가족들은 진실 규명을 위해 함께 해 온 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진실규명과 재발 방지를 위한 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며 "나머지 희생자 15명의 유족은 참사 해결 이후 장례를 치르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861회 로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861회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양지원 한국무역협회 연구원은 “2024년 한·아프리카 정상회의를 통해 양 지역 간 협력의 지평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이를 위해 우리 정부는 해외투자보험 지원, 자원개발 투자금 환급 현실화 등 국내 기업의 아프리카 진출환경을 정비하고, 모로코이집트탄자니아 등 주요국과의 자유무역협정(FTA) 체결을 검토하는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연속성 있는 미래지향적 파트너십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861회 로또,정치불신이 심각하다고 우리가 불과 얼마 전까지 계속 얘기했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