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복권 구매대행 합법
NO.2: 미국복권 구매방법
NO.3: 파워로또코리아 불법
NO.4: 파워로또코리아 후기
NO.5: 파워볼 구매방법
NO.6: 파워볼 당첨금
NO.7: 파워볼 사이트
NO.8: 파워볼 외국인 당첨
NO.9: 파워볼 한국 구매
NO.10: 파워볼사이트
NO.11: 한국 로또 구매대행
[앵커]
투자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리는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올해 말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해선 미국도 세계도 모두 피해를 볼 것이라며 비판했습니다.
금철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위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현지 시각 3일 미국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서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은퇴계획을 밝혔습니다.
자신의 후임으론 그렉 아벨 비보험 부문 부회장을 추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워런 버핏/버크셔 해서웨이 회장 : "그렉이 연말에 회사의 최고 경영자가 되어야 할 때가 왔습니다."]
올해 나이 94세의 버핏은 지난 1965년 버크셔 해서웨이 경영권을 인수해 60년 동안 이끌었습니다.
그 기간 버크셔 해서웨이는 연평균 19퍼센트대의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세계 최대의 투자회사 및 90개 자회사를 거느린 경영 기업으로 올라섰습니다.
버핏은 트럼프 미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해 부정적 견해도 밝혔습니다.
"무역이 무기가 돼선 안 된다"며 세계 다른 나라들이 더 번영할수록 미국이 손해 보는 게 아니라,카지노 5화 야스함께 더 번영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버핏은 이밖에도 미국 정부의 재정적자,전 세계 대량살상 무기 확산 등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의 현금성 자산은 지난해 말 3,342억 달러에서 올해 1분기 말 3,477억 달러,한화 약 487조 원으로 늘었습니다.
버핏의 투자 철학을 듣기 위해 오마하에서 열린 주주총회 전날 행사에는 역대 최다인 1만 9700여 명이 참석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KBS 뉴스 금철영입니다.
영상편집:김은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미국복권 구매방법
파워볼 한국 구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SK텔레콤보다 가입자 수나 시가총액 면에서 덩치가 큰 글로벌 통신사들과 공동의 목표를 가진 조인트 벤처를 만들기까지 쉽지 않았다고 한다.
파워볼 한국 구매,자신을 결혼 9년 차라고 밝힌 A씨는 31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에서 본인이 퇴사한 이후 남편이 돌변했다며 이혼 고민을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