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덤딜러 교육
KT가 마이크로소프트(MS) 업무 협업 솔루션 팀즈(Teams)와 연동된 서비스를 출시했다.
KT는 자사 통화망과 팀즈를 연동한‘MS 팀즈폰’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MS 365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앱)과 연동되는 팀즈는 실시간 채팅,음성·영상 통화,온라인 회의,파일 공동 작업 등 다양한 업무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KT는 작년 마이크로소프트(MS)와 손을 잡고 인공지능(AI)·클라우드·정보기술(IT) 분야에서 5년 동안 2조4000억원 규모의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이번 MS 팀즈폰도 양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출시됐다.KT 측은 MS 팀즈폰에 대해 “통신 인프라 구축 없이도 사무용 전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신규 카지노 무입금 보너스관리·유지보수 등 최소화로 효율적인 IT 운영이 가능하다”며 “국내·외 지사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나 업무상 외근이 많거나 사내 전화번호를 모바일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기업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기존 기업의 사무용 통화 서비스는 사설교환기(PBX)나 데스크폰 등 별도 통신 장비와 전용 단말이 필요했는데,이런 고객사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MS 팀즈폰을 도입한 기업의 임직원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과 PC에서 팀즈 프로그램을 통해 전화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또한 앱을 통해 손쉽게 사무용 번호를 할당하고 설정할 수 있어 임직원의 개인 휴대전화번호를 노출하지 않고 업무가 가능하다.일정·콘텐츠 생성·회의 분석과 같은 AI 개인비서와 클라우드 협업 등 다양한 팀즈의 업무 솔루션도 적용할 수 있다.
명제훈 KT 엔터프라이즈부문 서비스상품본부장(상무)은 “MS 팀즈폰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들이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홀덤딜러 교육
홀덤딜러 교육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선거구 획정 초읽기2월 임시국회가 19일부터 열립니다.
홀덤딜러 교육,이번 순찰은 이상 동기 범죄 예방의 일환으로 실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