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퍼 바둑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의 한 관광지에서 작은 언덕에 흰색 페인트를 칠한 '가짜' 후지산을 만들고 입장료까지 받았다가 국제적인 웃음거리가 됐다.
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외신은 중국 허베이성에 위치한 테마형 관광지가 작은 언덕 꼭대기를 하얗게 칠해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을 흉내 내고 입장료까지 받으며 관광객을 끌어모으고 있다고 보도했다.
'우주 환상의 땅(宇宙幻想之地)'이란 이름을 내건 이 관광지는 지난 2023년 9월 공개됐으며,방문객 1인당 98위안(한화 약 1만9000원)의 입장료를 받는다.온라인 사전 예약 시 78위안의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캠핑을 하려면 추가로 48위안을 더 내야 한다.
그러나 실체를 확인한 방문객들은 "완전히 속았다"며 불만을 터뜨렸다.이 관광지는 푸른 잔디와 인공 호수,온라인 무료 슬롯 라스베가스흰말과 목조 오두막 등으로 '동화 같은 풍경'을 조성했다고 홍보했지만,실제는 작은 언덕 꼭대기를 하얗게 칠해 후지산을 흉내 낸 조악한 구조물에 불과했던 것.
운영진 측은 이 언덕이 화산이라면서 주말마다 분홍빛 인공 연기를 내뿜는 '가짜 화산 폭발 쇼'를 연출하기도 했다.이에 소셜미디어(SNS)에는 '잔디 위에 페인트라니 정말 후지다','어처구니없는 사기극' 등의 비판이 쏟아졌다.
중국이 이른바 '짝퉁 마케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특히 허베이성은 이전에도 프랑스 에펠탑,이집트의 대스핑크스,심지어 만리장성 일부까지 무분별하게 복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에스퍼 바둑이
에스퍼 바둑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계정의 운영자는 “정부와 의사 간의 강경한 파워게임만 부각돼 정작 더 나은 의료라는 목표는 뒷전으로 밀려났다”며 “그동안 병원과 의대가 가진 폐쇄적 환경 속에서 목소리를 내기 어려웠던 의대생과 전공의들은 저희를 찾아달라”고 개설 취지를 밝혔다.
에스퍼 바둑이,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등 범행 이후 정황도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