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 스팀 게임 순위
NO.2: pc게임 추천 2024
NO.3: 로그라이크 게임 추천 2024
NO.4: 스팀 RPG 게임 추천 2024
NO.5: 스팀게임 추천 2024
NO.6: 스팀게임 추천 2024 디시
NO.7: 온라인게임 추천 2024
NO.8: 혼자할만한 스팀게임
경기관광 외국인 사회관계망(SNS) 서포터즈가 본격 닻을 올렸다.
경기도는 지난 10일 여주 세종도서관에서 국내 거주 외국인 중 SNS 영향력이 높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공개 모집 절차를 거쳐 경기관광 외국인 SNS 서포터즈 '오마이경기(O.M.G.)'를 출범했다고 12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오는 11월까지 그룹 및 개별 투어를 통해 경기도의 주요 관광지,숨은 명소,축제,진용진 도박행사,맛집 등을 직접 방문해 체험한 후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등 글로벌 SNS에 올린다.
각국의 문화와 감성을 반영한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해외 잠재 관광객에게 경기도 관광지를 알리고,다국어 자막을 통해 관광 정보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경기도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외국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생생한 콘텐츠를 확보하고,경기관광의 매력을 전 세계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장향정 경기도 관광산업과장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경기도는 가까우면서도 낯선 지역이라는 인식이 있다"며 "외국인 서포터즈가 새롭고 현장감 있는 경기관광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고,서포터즈가 경기도 곳곳의 매력을 전 세계에 전달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